"학부총학생회:동아리연합회칙:공용공간사용시행규칙"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공용공간사용시행규칙 전문 추가) |
(8월 확대운영위원회에서 개정) 태그: 2017 원본 편집 |
||
20번째 줄: | 20번째 줄: | ||
##다음 각 목의 다용도실 | ##다음 각 목의 다용도실 | ||
###학부 학생회관 별관 다용도실(학부 학생회관 별관 3104호-3105호) | ###학부 학생회관 별관 다용도실(학부 학생회관 별관 3104호-3105호) | ||
− | ##다음 각 목의 스포츠 | + | ##다음 각 목의 스포츠 컴플렉스 무예실 |
− | ###제1무예실( | + | ###제1무예실(스포츠 컴플렉스 102호) |
− | ###제2무예실( | + | ###제2무예실(스포츠 컴플렉스 104호) |
− | ###제3무예실( | + | ###제3무예실(스포츠 컴플렉스 106호) |
− | ##다음 각 목의 | + | ##다음 각 목의 공용 창고. 단, 해당 공간의 관리는 「창고운영시행규칙」을 따른다. |
###활동 기록물 보관실(학부 학생회관 2108호) | ###활동 기록물 보관실(학부 학생회관 2108호) | ||
###학부 동아리연합회 사무실(장영신학생회관 303호) | ###학부 동아리연합회 사무실(장영신학생회관 303호) | ||
+ | ###문지캠퍼스 창고(문지캠퍼스 본관 B110-1호) | ||
====제3조 (정기 사용 협의 과정)==== | ====제3조 (정기 사용 협의 과정)==== | ||
− | #공용 동아리방 및 다용도실의 경우 배정 우선순위가 높은 단체부터 정기 사용 시간을 배정한다. | + | #공용 동아리방 및 다용도실의 경우 세칙에 따른 배정 우선순위가 높은 단체부터 정기 사용 시간을 선택하여 배정한다. |
− | # | + | #1항에도 불구하고 규정된 우선순위가 같을 시, 집행부가 정한 방법을 통해 2시간씩 골고루 배정하는 등 공정하고 적절히 정기 사용 시간을 선택하여 배정할 수 있도록 한다. |
====제4조 (정기 사용 협의 공고)==== | ====제4조 (정기 사용 협의 공고)==== | ||
:집행부는 공용공간 정기 사용 협의 이후 7일 이내에 다음 각 호의 내용을 포함한 협의 결과를 공고한다. | :집행부는 공용공간 정기 사용 협의 이후 7일 이내에 다음 각 호의 내용을 포함한 협의 결과를 공고한다. | ||
− | :#공용 동아리방 및 다용도실, 스포츠 | + | :#공용 동아리방 및 다용도실, 스포츠 컴플렉스 무예실의 경우, 시간과 사용 단체가 명시된 시간표 |
− | ====제5조 (공용 동아리방 및 다용도실, 스포츠 | + | ====제5조 (공용 동아리방 및 다용도실, 스포츠 컴플렉스 무예실 비정기 사용)==== |
#공용 동아리방 및 다용도실, 스포츠 콤플렉스 무예실의 상시 사용 예약은 다음 각 호의 정보를 포함해야 한다. | #공용 동아리방 및 다용도실, 스포츠 콤플렉스 무예실의 상시 사용 예약은 다음 각 호의 정보를 포함해야 한다. | ||
53번째 줄: | 54번째 줄: | ||
====제6조 (정보 관리)==== | ====제6조 (정보 관리)==== | ||
− | :집행부는 매 | + | :집행부는 매 공용 공간 정기 사용 협의 시 공용 공간의 비밀번호를 변경해야 하며 해당 학기 정기 사용 동아리 및 단체의 대표자와 공유해야 한다. |
====제7조 (퇴거 조치)==== | ====제7조 (퇴거 조치)==== |
2023년 9월 14일 (목) 22:42 판
제1조 (목적)
- 『동아리연합회칙』 제81조제2항 및 『동아리연합회칙』에서 규정하는 공용 공간의 사용에 대하여 집행부의 집행의 방법과 원칙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구분)
- 집행부는 다음 각 호의 공간을 관리한다.
- 다음 각 목의 공용 동아리방
- 태울관 제1공용동아리방(태울관 2101호)
- 태울관 제2공용동아리방(태울관 2102호)
- 문지캠퍼스 본관 제1동아리방(문지캠퍼스 본관 B124호)
- 문지캠퍼스 본관 제2동아리방(문지캠퍼스 본관 B125호)
- 문지캠퍼스 본관 제3동아리방(문지캠퍼스 본관 B126호)
- 문지캠퍼스 본관 제4동아리방(문지캠퍼스 본관 B129호)
- 문지캠퍼스 본관 제5동아리방(문지캠퍼스 본관 B130호)
- 문지캠퍼스 본관 제6동아리방(문지캠퍼스 본관 B131호)
- 다음 각 목의 다용도실
- 학부 학생회관 별관 다용도실(학부 학생회관 별관 3104호-3105호)
- 다음 각 목의 스포츠 컴플렉스 무예실
- 제1무예실(스포츠 컴플렉스 102호)
- 제2무예실(스포츠 컴플렉스 104호)
- 제3무예실(스포츠 컴플렉스 106호)
- 다음 각 목의 공용 창고. 단, 해당 공간의 관리는 「창고운영시행규칙」을 따른다.
- 활동 기록물 보관실(학부 학생회관 2108호)
- 학부 동아리연합회 사무실(장영신학생회관 303호)
- 문지캠퍼스 창고(문지캠퍼스 본관 B110-1호)
- 다음 각 목의 공용 동아리방
제3조 (정기 사용 협의 과정)
- 공용 동아리방 및 다용도실의 경우 세칙에 따른 배정 우선순위가 높은 단체부터 정기 사용 시간을 선택하여 배정한다.
- 1항에도 불구하고 규정된 우선순위가 같을 시, 집행부가 정한 방법을 통해 2시간씩 골고루 배정하는 등 공정하고 적절히 정기 사용 시간을 선택하여 배정할 수 있도록 한다.
제4조 (정기 사용 협의 공고)
- 집행부는 공용공간 정기 사용 협의 이후 7일 이내에 다음 각 호의 내용을 포함한 협의 결과를 공고한다.
- 공용 동아리방 및 다용도실, 스포츠 컴플렉스 무예실의 경우, 시간과 사용 단체가 명시된 시간표
제5조 (공용 동아리방 및 다용도실, 스포츠 컴플렉스 무예실 비정기 사용)
- 공용 동아리방 및 다용도실, 스포츠 콤플렉스 무예실의 상시 사용 예약은 다음 각 호의 정보를 포함해야 한다.
- 동아리명 혹은 단체명
- 이름, 학번, 연락처를 포함한 책임자의 인적사항
- 사용 공간
- 입실 시간 및 퇴실 시간
- 상시 사용 예약은 다음 각 호 주 1개 이상의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 상근 시간에 집행부 사무실에 방문하여 신청한 경우
- KAIST 학부 동아리연합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기능을 이용한 신청
- KAIST 학부 동아리연합회 공식 메일을 통한 신청
- 이외의 KAIST 학부 동아리연합회 공식 창구를 통한 신청
제6조 (정보 관리)
- 집행부는 매 공용 공간 정기 사용 협의 시 공용 공간의 비밀번호를 변경해야 하며 해당 학기 정기 사용 동아리 및 단체의 대표자와 공유해야 한다.
제7조 (퇴거 조치)
- 집행부는 공용 공간에 예약하지 않은 동아리, 단체 및 개인의 사용을 적발했을 시 이를 퇴거 조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