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21 제7차 중앙운영위원회/안건지/보고안건14

카이스트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1. 20학번 과대표단 선발

2월 27일 선거를 통해 20학번 과대표 박홍범, 여자 부과대표 김서영 학우가 선발되었습니다.

2. 진입생 환영회

생명과학과 진입생들을 대상으로 교수님들과 19학번 학생회가 생명과학과의 학과생활과 여러 프로그램 등에 대해 소개하고, 선배들과의 대화를 통해 유대감을 쌓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3. 학생회 신입부원 선발 및 부서 편성

3월 11일 20학번 학생회 신입부원 6명을 선발하였고, 회장단 2인과 과대표단 2인, 19학번 학생회 부원 9명 총 19명으로 학생회를 구성했습니다. 부서는 총무부, 소통부, 기획부, 디자인부 총 4 부서로 내부회의로 인원 배치까지 마쳤습니다.

4. 봄학기 프로그램 진행

가. 너와 나의 데스모좀

20~17학번 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친목 및 스터디 사업으로, 참가 여부 조사 및 조 배정을 마치고 총 28명 진행 중에 있습니다.

나. 단체복 사업

단체복 종류 및 수요조사를 진행 중에 있으며 4월 첫째 주 주문할 계획입니다.

다. 학생회 내부 친목 프로그램

학생회 내부 친목 및 교류를 위해 조를 짜서 친목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라. 기타 신사업 및 TF 조직

기존에 진행하던 간식 이벤트 및 개별이의 밤 프로그램 담당자를 정하였고, 학생회 인원 중 일부를 신사업 기획 업무에 배정하여 회의 중에 있습니다.

5. 회장단 공약 이행

가. 과목별 카카오톡 개설

3월 둘째주 수강 과목 조사 후 카카오톡 단체톡을 개설하였습니다.

나. 학과백서 배포

학사요람, 졸업요건 및 전공과목 정보, 개별연구 및 학과행사 등에 대한 정보로 구성된 학과백서를 진입생 환영회 및 카카오톡 공지톡방에 배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