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20 제16차 중앙운영위원회/안건지/인준안건 1

카이스트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 안건지작성일 2020.10.20.
  • 안건지작성자 총학생회장 윤현식
  • 안건상정근거 학부 총학생회 학생회칙 제156조(중앙선거관리위원회)제3항, 선거시행세칙 제12조(위원)제1항 및 제2항
학부 총학생회 학생회칙 제156조(중앙선거관리위원회)

③ 중앙선거관리위원은 중앙운영위원회에서 추천한 5 또는 7 또는 9인의 선거권을 가진 본회 회원으로 하고 위원장단은 내부호선한다.

선거시행세칙 제12조(위원)

① 중앙운영위원회는 투표일 30일 전까지 5 또는 7 또는 9인의 중앙선거관리위원으로 중앙선거관리위원회를 구성하여 공고한다.

② 중앙선거관리위원은 중앙운영위원회에서 추천한 선거권을 가진 본회 회원으로 한다.

배경

올해 말 KAIST 학부 총학생회 총선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민주적이고 공정한 총선거를 만들어 줄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위원을 공개모집 중에 있습니다. (10월 19일 - 10월 25일 낮 12시)

현행 선거시행세칙에 따라 중앙운영위원회는 투표일 30일 전까지 5 또는 7 또는 9인의 중앙선거관리위원으로 중앙선거관리위원회를 구성해야 합니다.

논의 요청

아래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지원자를 심사하시여 인준을 요청드립니다. (현재 모집 중에 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지원자 명단을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수빈 (18, 생명화학공학과)

지원동기: 다양한 학생사회 기여 활동을 하며 학우들에게 조금이라도 헌신할 수 있다는 생각에 즐거웠습니다. 이번 선관위 또한 최선을 다해 임하겠습니다.


조호정 (19, 화학과)

지원동기: 19년도 새내기학생회 선거관리위원, FLEX 선본 등으로 활동하며 이번 총선거에도 선거관리위원회로 기여하고자 합니다. 원활한 선거가 진행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정우진 (20, 새내기과정학부)

지원동기: 학교 운영이나, 학생활동, 학생회와 같은 학교의 전반적인 시스템에 관심이 많고, 학교의 일원으로써 학교의 운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어 중앙선거관리위원회(선관위)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코로나19로 인한 일반적인 상황은 아니지만, 공정하고 투명한 선거가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