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19 제8차 중앙운영위원회/안건지/보고안건5

카이스트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 안건지작성일 2019.06.22.
  • 안건지작성자 학생복지위원회 위원장 강홍석
  •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코인노래방 운영(상시)

24시간 무인 운영 체제이며 4시 에서 6시 반 사이에 학생복지위원회 위원이 방문하여 청소 및 정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인노래방 지출 중 대다수가 임금 지불 및 비품 구비에 이용되고 있습니다. 수익금의 경우 학생복지위원회의 복지기금으로 이용되어 여러 사업의 기초 자본으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계절학기 시작 전 약 1주 동안 재정비의 시간을 위해 휴업을 하였고 6월 24일부터 운영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대여 사업(상시)

매 정규 학기 시험기간을 제외하고 상시 진행하는 사업으로, KAIST 학생들이 각종 행사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버너, 불판, 돗자리, 디지털캠코더, 삼각대,이젤, 마이크, 앰프, 코펠, 천막, 아이스박스, 릴)을 대여하는 사업입니다.

학기말 택배 사업

일정 확정과 계약서 작성을 위해 업체측과 미팅을 진행한 후 학기말 택배 사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일정 및 주의 사항은 포스터, 대자보, 페이스북을 이용하여 공지하였으며 6월 12일부터 15일까지 박스 사전 판매 및 택배 수거가 이루어졌습니다.

북마켓

2019년 가을학기 북마켓 사업을 위하여 6월 13, 14, 15일 3일간 신학관 2층에서 책 위탁을 진행하였습니다. 약 100권의 책이 위탁되었고 가을학기 개강과 동시에 추가 위탁과 판매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학기말 설문조사

6월 9일부터 학생복지위원회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하여 자체 설문조사를 시작하였습니다. 설문조사 결과는 여름 LT 회의에서 참고자료로서 사용될 예정입니다.

당구장 운영 중단

이전부터 지속되었던 당구장 수요 감소로 인해 생긴 당구장 운영에 관한 문제점을 인지하고 해결하려고 노력했으나 해결책을 찾지못하였습니다. 그 후 최근에 당구장 관리자분과의 논의를 통해 결국 운영이 불가능하다는 판단을 내리게 되었고 이로서 당구장 운영을 중단하였습니다. 추후 당구장에 대한 처리는 이번 여름 LT에서 주요 안건으로서 논의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