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22 제1차 전체학생대표자회의/안건지/보고안건2

카이스트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 안건지작성일 2022.03.15.
  • 안건지작성자 학부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장단 및 국장단
  •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복지국 운영보고

안건지 작성자: 복지국장 최준열

제휴 업무

다수의 제휴 문의와 제휴 진행, 재계약 진행하여습니다.

위탁업체 선정 위원회

동측식당, 드롭탑 과 올해 봄에 계약이 만료되는 교내 입주업체에 대해 의견 전달했습니다.

홈페이지 학생복지 페이지 업데이트

총학생회 홈페이지에 있는 학생복지 페이지를 업데이트 진행하였습니다.

북측 이발소 관련 업무

이발소 가격 인상에 대한 학부 총학생회의 의견 전달하였습니다.

취업박람회

학부 총학생회 SNS에 취업박람회 공지글 올렸습니다.

기숙사 라면 자동판매기 관련 업무

교내 기숙사 라면 자동판매기 관리하는 미사 유통과 재계약 진행중입니다.

팔로우 이벤트

작년 가을에 진행한 팔로우 이벤트 당첨자들에게 상품 지급하였습니다. 올해 봄학기 학부 총학생회 SNS에 팔로우 이벤트 진행하였습니다.

모바일 학생증 피드백

정보통신팀에 모바일 학생증 피드백을 전달하였습니다.

대덕특구 순환버스 초성 이벤트

총학생회에서 진행한 초성 이벤트 당첨자 상품 지급하였습니다.

정보국 운영보고

안건지 작성자: 정보국장 이정욱

서버 관리

상시 모니터링과 정기 백업 등의 서버 유지관리를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상시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하여 서버 장애 여부와 시간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기기 관리

업무 지속을 위해 총학생회 내 기기를 점검하고, 수리 및 교체하였습니다.

정보공개청구 대비

사무처리세칙 제19조제3항에 의거하여 정보공개청구서 양식을 제작하였습니다.

파일:학부총학생회 정보공개청구서 양식.pdf

총학생회 홈페이지 개선

홈페이지의 정보를 최신화하고, 각종 기능을 추가적으로 개발하였습니다.

정보보안팀 방화벽 정책 변경 관련 논의

정보보안팀과 교내 방화벽 정책 변경에 대한 미팅을 진행하고, 학생회 의견을 전달하였습니다.

학생회비 납부 선택 관련 업무

학생회비 납부 선택을 위한 서버 점검, 홈페이지 활성화, 데이터 처리 등의 종합적인 업무를 진행하였습니다.

코로나 민원 대응 관련 업무

코로나 민원 대응을 위한 여러 논의에 참여하고, 홈페이지 준비, 코로나대응팀 홈페이지 피드백 등의 업무를 진행하였습니다.

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