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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장 간담회 참석 날짜를 조정해 4월 29일 오후 미리 총장님과의 자리를 가졌고, 5월 13일 본 간담회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학생지원팀과 연락하여 위탁업체 선정위원회에 참석할 인원을 배정했습니다.
 
총장 간담회 참석 날짜를 조정해 4월 29일 오후 미리 총장님과의 자리를 가졌고, 5월 13일 본 간담회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학생지원팀과 연락하여 위탁업체 선정위원회에 참석할 인원을 배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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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권벨트 회의 참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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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내 위원회 추천===
4월 27일 인권벨트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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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학습지원팀 요청으로 원격수업관리위원회 학생 위원 2인을 추천했고, 학생지원팀 요청으로 위탁업체 선정위원회 학생 평가위원 2인을 추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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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과과정 심의위원회 참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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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내 각종 위원회 참석===
4월 20일 교과과정 심의위원회에 참석해 여름학기, 가을학기의 개설교과목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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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27일 인권벨트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4월 20일 교과과정 심의위원회에 참석해 여름학기, 가을학기의 개설교과목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집행지원실==
 
==집행지원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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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 국서 / 위원장단 보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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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 국서 / 위원장단 보조===
 
상시적으로 수행하는 업무로, 타 국서와 위원장단을 보조합니다. 각 국서의 업무를 확인하고, 업무가 많은 경우 가능한 선에서 일부 분담하기도 합니다. 또한 외부로 나가는 공지를 검수하여 뜻이 명확히 전달될 수 있도록 합니다. 정보국의 공지 검수 요청이 있어 이를 처리했습니다.
 
상시적으로 수행하는 업무로, 타 국서와 위원장단을 보조합니다. 각 국서의 업무를 확인하고, 업무가 많은 경우 가능한 선에서 일부 분담하기도 합니다. 또한 외부로 나가는 공지를 검수하여 뜻이 명확히 전달될 수 있도록 합니다. 정보국의 공지 검수 요청이 있어 이를 처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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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결기구 보조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2021 제2차 4월 임시 전체학생대표자회의, 2021 제8차 4월 임시 중앙운영위원회를 진행했고, 본 회의들에 대한 의결기구 보조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의결기구 보조 업무는 전체학생대표자회의/중앙운영위원회 진행(카이위키 문서 제작, 안건지 작성), 회의 보조, 소집/결과 공고(ARA), 행정 보조, 서면의결, 서기 업무(서기 모집, 속기록 작성)을 포함합니다. 2021 제7차 3월 정기 중앙운영위원회 서기를 모집해 속기록을 작성했습니다.<br />
 
의결기구 보조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2021 제2차 4월 임시 전체학생대표자회의, 2021 제8차 4월 임시 중앙운영위원회를 진행했고, 본 회의들에 대한 의결기구 보조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의결기구 보조 업무는 전체학생대표자회의/중앙운영위원회 진행(카이위키 문서 제작, 안건지 작성), 회의 보조, 소집/결과 공고(ARA), 행정 보조, 서면의결, 서기 업무(서기 모집, 속기록 작성)을 포함합니다. 2021 제7차 3월 정기 중앙운영위원회 서기를 모집해 속기록을 작성했습니다.<br />
 
==정책국==
 
==정책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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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체육시설 관련 학생 청원 (대응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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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에 체육시설 관련 학생 청원이 접수되어 4월 12일 기준 이용수칙이 미공지된 시설에 대한 공지를 16일에 학교 측에 요청하였고, 추후 기준 재논의를 언급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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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격수강 관련 설문조사 (대응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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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에 학생지원팀에서 원격수강 장소 관련 의견 수렴에 대한 요청을 해주셔서 이에 대한 진행방식을 구상하고 있습니다.<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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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국==
 
==복지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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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제휴 업체 모니터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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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제휴 업체로부터 들어오는 요청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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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업체 제휴 신청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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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업체의 제휴 신청을 검토하고, 진행 여부를 판단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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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국==
 
==사무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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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학생회비 선택납부 관련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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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학생회비를 이번에도 공제 여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관련 공지를 페이스북에 올렸고, 정보국에 요청해 4월 19일~4월 29일까지 학부 총학생회 홈페이지를 통해 납부 여부를 변경 가능하도록 설정했습니다. 이후 학교 측으로 미납을 선택한 학생들 명단을 보낼 예정입니다. 5월 학자금 지급 시 공제되며, 그 이후 추가납부/환급 관련 공지도 올릴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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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근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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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비, 회의실과 사무실을 관리하고 기타 비상대책위원회 업무를 담당하는 상근을 진행 중입니다. 비대위 구성이 늦어 4월 26일부터 진행하였으며, 지금 상황에 맞지 않는 업무는 빼는 방식으로 변경해 나갈 예정입니다. 월~금 16:00~17:30이 상근 시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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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동 인증서 5건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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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 총학생회 산하단체에서 활동한 인원들의 활동 인증서를 발급해 주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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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시 회계 업무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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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계팀과 사무국이 통합된 관계로, 상시 회계 업무도 진행 중입니다.<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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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국==
 
==디자인국==
 
===상시 디자인 업무 진행===
 
===상시 디자인 업무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