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19 제2차 전체학생대표자회의/안건지/심의안건3

카이스트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 안건지작성일 2019.04.05
  • 안건지작성자 행사준비위원회 위원장 박미연
  • 안건상정근거정기보고

2019 행사준비 위원회 상반기 예산안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h7avjZnXh62_DQPgtRNjJ7Y6foCMtUoCgAjrRpcaRLQ/edit?usp=sharing

2019 KAIST-POSTECH 학생대제전 계획

본 KAIST-POSTECH 학생대제전(이하 카포전)의 부제는 ‘Science War’로, 올해로 18회에 들어서며 9월 3째주인 9월 19일 목요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20, 21일 이틀 간 KAIST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카포전은 국내 최고 이공계 대학을 대표하는 KAIST와 POSTECH 사이의 교류를 통해 친밀감을 형성함과 동시에 각 학교 학생들의 소질 및 능력을 발산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여 건전한 경쟁 관계를 형성하는 행사입니다. 카포전은 현존하는 이공계 대학의 대표 행사로서 과학경기뿐만 아니라 구기종목과 e-sports를 포함한 운동경기까지 아우르는 종합적인 교류전입니다. 양 교 학생들이 관련분야에 대한 소속감과 자부심을 지니고 서로간의 유대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행사로서 입지와 기반을 다지고 있습니다.

카포전 기획단 목표

  1. 참여하는 모든 학우들이 안전하게 행사에 임할 수 있도록 한다.
  2. KAIST 학우들이 카포전의 의의를 알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3. KAIST 학우들이 POSTECH에서 장소 이동, 편의시설 사용 등에 큰 어려움 없이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4. 제15회 카포전에서 각 종목별 선수 선발, 훈련 등에 최선을 다하여 최종적으로 KAIST를 승리로 이끌 수 있도록 한다.
  5. 과열된 경쟁의식을 피하고 선의의 경쟁을 통해 양 교의 교류가 원만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한다.

행사일시 및 장소

  1.  전야제 : 2019. 9. 19(목), 노천극장 시간 미정
  2.  본행사 : 2018. 9. 20(금) ~ 9. 21(토), KAIST

카포전 기획단 구성

카포전 기획단 구성
직책 이름
기획단장 김규리
기획부단장 윤지언
과학경기팀장 구명규
운동경기팀장 김주연
교류팀장 전영은
교류팀장 주창현
서포터즈팀장 정성훈
서포터즈팀장 김상윤
대협팀장 김동주
홍보팀장 박해철
사무팀장 장두혁
디자인팀장 류지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