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뀜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새 문서: * '''안건지작성일''' 2019.02.12. * '''안건지작성자''' 학생복지위원회 위원장 김성민 *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 코인노래방 운영(상시)...
* '''안건지작성일''' 2019.02.12.
* '''안건지작성자''' 학생복지위원회 위원장 김성민
*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 코인노래방 운영(상시) ===
24시간 무인 운영 체제이며, 방학으로 인한 인력 부족으로 격일로 4시에서 6시 사이에 학생복지위원회 위원이 방문하여 청소 및 정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인노래방 지출 중 대다수가 임금 지불 및 비품 구비에 이용될 예정입니다. 수익금의 경우 학생복지위원회의 복지기금으로 이용되어 여러 사업의 기초 자본으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 학생복지위원회 겨울 LT ===
2020년 1월 31일부터 2월 1일 2일간 카이스트 본원 학생복지위원회실에서 대체 진행하였습니다. 가을학기 사업 보고 및 피드백 후 적용 방안과, 기타 안건들에 대하여 논의하였습니다.

=== 달력 사업 준비 ===
현재 학사 일정의 변동으로 인하여, 학사 달력의 최종 시안을 수정 중에 있습니다. 최종 확인이 완료된 직후 제작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또한 배포 일정은 신입생 관련 행사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이에 맞추어 결정할 예정입니다.

=== 야구 잠바 공동구매 사업 계획 ===
KAIST 구성원 모두가 구매 가능한 야구 잠바를 공동구매 할 수 있는 사업을 준비 및 진행하고 있습니다. 야구 잠바 구매 신청은 온라인으로 이루어지고, 배포 일정은 당초 3월 말에 진행될 계획이었음을 고려하여, 야구 잠바 공동구매 사업은 기간의 변동 없이, 2/24~3/4 에 구매 신청을 받을 계획입니다.

둘러보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