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뀜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1번째 줄: 1번째 줄: −
*'''안건지작성일''' 2019.12.23
+
**'''안건지작성일''' 2019.12.23
*'''안건지작성자''' 전기및전자공학부 학생회장 차형헌
+
**'''안건지작성자''' 항공우주공학과 학생회장 강유주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과 단체복 사업'''('''전자과 야구잠바 사업''')===
+
===개강파티===
가을학기 전기및전자공학부의 단체복 사업 진행을 위해 8월 19일부터 21일까지 단체복 종류와 외주 여부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하였으며,
+
9월 2일 월요일 6시 어은동 초원돌구이에서 개강파티를 진행하였습니다. 총 27명의 학부생이 참여하였습니다. 개강파티를 개강 첫날 하는 방식이 좋았다는 피드백이 많았습니다.
 
+
===학과 MT===
그 결과에 따라 야구잠바에 대한 새로운 디자인 외주를 맡겼습니다.
+
학과 학생들의 친목 도모를 위하여 9월 27일, 28일 용인 애버랜드로 가을 MT를 진행하였습니다. 총 12명의 학부생이 참여하였습니다.
 
+
===학과설명회===
9월 17일 새로운 디자인의 야구잠바에 대한 공동구매를 진행하였으며, 과비를 낸 학부생에 대해서는 5000원을 지원하였습니다. 10월~11월동안 전자과 단체 야잠을 성공적으로 배부하였습니다.
+
11월 25일 5시 반에 기계공학동 공동강의실에서 새내기들을 위한 학과설명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약 80명의 새내기분들이 참여해주었습니다.
===전자과 가을밤 축제===
+
===학과 단체복 공동구매===
9월 25일 저녁 6시부터 밤 10시까지 노천극장에서 전자과 가을밤 축제를 진행하였습니다.
+
학과 단체복(야구잠바) 공동구매를 진행하였습니다. 학부생, 대학원생, 교수님들까지 총 72개를 공동구매하였고 디자인은 외주를 맡겨 진행했습니다.
 
+
===OTL 과목후기 사업===
1부는 바베큐파티와 함께 복면가왕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으며 2부는 같은 장소에서 빔프로젝터를 대여하여 영화 상영 및 칵테일 바를 운영하였습니다.
+
가을학기에 열리는 항공우주공학과 과목들을 OTL에 올린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
===종강파티===
1부는 MyEE수업과 연계하여 학부생 참여율을 높였고, 많은 교수님, 대학원생분들이 찾아준 덕분에 서로 활발한 교류가 이뤄졌습니다.
+
12월 2일 5시반에 어은동 초원돌구이에서 종강파티를 진행하였습니다. 총 13명의 학부생이 참여하였습니다.
 
+
===중간고사, 기말고사 간식이벤트===
교수님과 대학원생, 과비를 낸 학생들에게는 축제에서의 모든 음식이 무료로 제공되었고 입장에서 나눠준 팔찌를 통해 경품 추첨을 진행하였습니다.
+
중간고사에는 싸이버거, 기말고사 간식이벤트로는 KFC 치킨을 항공우주공학과 과방에서 배부하였습니다. CA분들과 함께 준비하였습니다.
===중간고사 간식이벤트===
+
*
중간고사 1주일전 10월 14일 월요일에 약 90개의 싸이버거+치킨너겟+콜라를 전자과 과방에서 선착순으로 배부하였습니다.
+
전자과 과방에서 선착순으로 배부하였습니다.
 
===중간고사 전공책 대여 사업===
 
===중간고사 전공책 대여 사업===
 
10월 7일부터 3주간 6가지 전공필수 과목들에 대한 원서/한글 책 대여 사업을 진행하였으며, 상근은 월,수,금 저녁 7시부터서 10시까지 진행하였습니다.
 
10월 7일부터 3주간 6가지 전공필수 과목들에 대한 원서/한글 책 대여 사업을 진행하였으며, 상근은 월,수,금 저녁 7시부터서 10시까지 진행하였습니다.

둘러보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