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뀜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새 문서: *'''안건지작성일''' 2019.12.23 *'''안건지작성자''' 항공우주공학과 학생회장 강유주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개강파티=== 9월 2일 월요...
*'''안건지작성일''' 2019.12.23
*'''안건지작성자''' 항공우주공학과 학생회장 강유주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개강파티===
9월 2일 월요일 6시 어은동 초원돌구이에서 개강파티를 진행하였습니다. 총 27명의 학부생이 참여하였습니다. 개강파티를 개강 첫날 하는 방식이 좋았다는 피드백이 많았습니다.
===학과 MT===
학과 학생들의 친목 도모를 위하여 9월 27일, 28일 용인 애버랜드로 가을 MT를 진행하였습니다. 총 12명의 학부생이 참여하였습니다.
===학과설명회===
11월 25일 5시 반에 기계공학동 공동강의실에서 새내기들을 위한 학과설명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약 80명의 새내기분들이 참여해주었습니다.
===학과 단체복 공동구매===
학과 단체복(야구잠바) 공동구매를 진행하였습니다. 학부생, 대학원생, 교수님들까지 총 72개를 공동구매하였고 디자인은 외주를 맡겨 진행했습니다.
===OTL 과목후기 사업===
가을학기에 열리는 항공우주공학과 과목들을 OTL에 올린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종강파티===
12월 2일 5시반에 어은동 초원돌구이에서 종강파티를 진행하였습니다. 총 13명의 학부생이 참여하였습니다.
===중간고사, 기말고사 간식이벤트===
중간고사에는 싸이버거, 기말고사 간식이벤트로는 KFC 치킨을 항공우주공학과 과방에서 배부하였습니다. CA분들과 함께 준비하였습니다.

둘러보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