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22 제8차 중앙운영위원회/안건지/보고안건1"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카이스트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집행지원실 운영보고)
6번째 줄: 6번째 줄:
  
 
<br />
 
<br />
 +
 +
== 집행지원실 운영보고 ==
 +
안건지 작성자: 집행지원실장 최준열
 +
 +
=== 타 국서 및 위원장단 보조 ===
 +
위원장단이나 타 국서에서 요청한 업무들을 처리하였습니다.
 +
 +
=== 내부 인원 관리 ===
 +
비상대책위원회 내부 명단 수정하였습니다.
 +
 +
=== 업무 모니터링 ===
 +
한 주에 한 번, 매주 일요일에 각 국서 별로 지난 한 주 간 진행된, 또 다음 한 주 간 진행될 업무를 기록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국장단 회의가 원활하게 진행되고, 일을 수시로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서기실 운영보고==
 
==서기실 운영보고==
 
안건지 작성자: 서기실장 김영서  
 
안건지 작성자: 서기실장 김영서  

2022년 6월 26일 (일) 20:48 판

  • 안건지작성일 2022.06.21.
  • 안건제출자 학부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장 허현
  • 안건제출근거 정기보고
  • 안건작성자 학부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단 및 국장단
  • 안건상정근거 의결기구운영세칙 제25조의2제1항


집행지원실 운영보고

안건지 작성자: 집행지원실장 최준열

타 국서 및 위원장단 보조

위원장단이나 타 국서에서 요청한 업무들을 처리하였습니다.

내부 인원 관리

비상대책위원회 내부 명단 수정하였습니다.

업무 모니터링

한 주에 한 번, 매주 일요일에 각 국서 별로 지난 한 주 간 진행된, 또 다음 한 주 간 진행될 업무를 기록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국장단 회의가 원활하게 진행되고, 일을 수시로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서기실 운영보고

안건지 작성자: 서기실장 김영서

의결기구 보조 업무

2022 제7차 중앙운영위원회(5월, 정기) 회의 보조 및 사후 업무(결과공고, 카이위키 문서 반영) 완료하였습니다.

제5차 전체학생대표자회의(6월, 임시) 사전 업무(소집공고, 카이위키 문서 생성) 완료하였고, 회의 보조(6/26) 완료하였습니다. 사후업무 진행할 예정입니다.

제8차 중앙운영위원회(6월, 정기) 사전업무(소집공고, 카이위키 문서 생성) 완료하였고, 회의 보조(6/29) 및 사후 업무 진행할 예정입니다.

제4차, 제5차 전체학생대표자회의, 제7차, 제8차 중앙운영위원회 유튜브에 회의 영상 업로드 및 서기 모집 진행하고, 완료된 회의에 대해서는 서기비 지급할 예정입니다.

정책국 운영보고

안건지 작성자: 정책국장 유희철

체육 AU 제도 이수요건 개편

학기가 끝남에 따라 변경된 체육 AU 제도 이수요건에 대한 학우들의 문의가 증가하여 이에 대응하고 처리했습니다.

체육 동아리 활동 AU 대체 인정 프로세스에 대해 교학팀과 동아리연합회등과 논의하고 있습니다.

P/NR 제도

교학팀 미팅을 통해 P/NR 제도에 대해 설명 받고 대학우 설문조사 문항과 제도에 대해 피드백을 했습니다.

복지국 운영보고

안건지 작성자: 복지국장 이정훈

제휴업체 업무 진행

비스트로럭키(주점)과 제휴 미팅을 진행하였고 제휴 맺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대학튜터 (튜터링)과 제휴 미팅을 진행하였고 내부 회의를 통해 제휴를 맺지 않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기존 제휴업체들의 여름학기 홍보 업무를 처리하였습니다.

문화기획국 운영보고

안건지 작성자: 문화기획국장 박병찬

KAMF기획특임위원회 업무 보조

9월에 진행될 KAMF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KAMF기획특임위원회에서 대외 연락 등 필요로하는 부분을 도왔습니다.

사무국 운영보고

안건지 작성자: 사무국장 조호정

활동인증서 발급

활동인증서를 2건 발급하였습니다. 신청자의 요청에 의해 실물 직인이 찍힌 원본 수령을 도왔습니다.

상근 관리

6월 2일 부로 봄학기 상근을 종료하였습니다. 여름학기 중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상근은 진행하지 않으며, 필요 시 개별적으로 인력을 배치하여 업무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공간 대여

KAMF 특임위 전체회의, 과학기술특성화 연석회의를 위해 총학생회 회의실을 대여하였으며, 내부적으로는 기말고사 기간 비대면 시험을 위해 사무실 대여사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총학생회실 정비

상시적으로 총학생회실을 청결하게 유지하고 필수 비품이 떨어지지 않도록 관리에 힘쓰고 있습니다.

재정국 운영보고

안건지 작성자: 재정국장 한정현

산하기구 학생회비 납부 여부 확인

학생회칙 제4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총학생회 소속의 산하기구에서 활동하기 위해서는 총학생회비를 납부한 총학생회의 정회원이어야 합니다. 이에 활동인증서 반영 등을 위하여 각 산하기구의 22년도 봄학기 활동 인원 명단을 수합하였습니다. 2022-06-26 23:59:59까지 명단을 수합하였고, 학생회비 납부 여부를 대조하여 공지할 예정입니다.

비상대책위원회 회계 업무

상시 회계 처리, 예비군 버스 사업에 따른 비상대책위원회 추가경정예산 편성안 작성, 비상대책위원회 사후승인안 작성 등 비상대책위원회 회계 업무를 진행했습니다.

기층예산심의회의 준비

8월에 기층 단위의 준비를 거쳐 9월에 진행될 기층예산심의회에 필요한 제반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산안 및 사업계획서 전산화

Google Sheets와 Google Apps Scrip 등의 툴을 활용하여 예산안 및 사업계획서를 전산화하는 사업을 진행중입니다.

22년도 가을학기 학생회비 금액 논의

22년도 가을학기 학생회비 금액에 관한 사항을 논의하기 위해 전학대회 소집요구서 및 안건발의서를 작성했습니다. 이메일을 통해 연서를 수집하여 전학대회 소집요구 및 안건발의하였습니다.

디자인국 운영보고

안건지 작성자: 디자인국장 손소휘

학부총학생회 내부 디자인

비상대책위원회 국장단 및 위원장단 명함을 제작하였습니다.

정보국 운영보고

안건지 작성자: 정보국장 이정욱

총학생회 회의실 음성/영상 장비 복구

대면+비대면 혼합 회의를 대비하고자, 회의실의 음성/영상 장비를 정상화하였습니다.

총학생회 FAX 복구

장기간 사용이 중단되었던 FAX를 재개설 및 수리하여 송수신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정보보안팀 방화벽 정책 변경 관련 추가 의견 전달

정보보안팀에서 방화벽 정책 변경과 관련하여 상황을 공유해 주신 것에 대해 추가 의견을 전달드렸습니다.

학생회비 관련 전산 처리

학생회비 납부와 관련된 전반적인 전산 처리와 학생회비 문의 시 관련 데이터 처리를 보조하고 있습니다.

정기 서버 유지보수

상시 서버 모니터링, 서버 백업 현황 점검과 서버 장애 복구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의결문안

비상대책위원회 운영보고를 원안대로 접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