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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원장단 운영보고=== | | ===위원장단 운영보고=== |
− | 사업1 설명
| + | KAIST 학부 동아리연합회 회칙 개정을 준비 중 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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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동아리 활동확인서 발급의 전산화를 준비 중 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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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무국 운영보고=== | | ===사무국 운영보고=== |
− | 사업2 설명
| + | 2022여름-2023봄 동아리지원금 지급 기준의 초안을 작성하였고, 이를 바탕으로 위원장단이 본교 학생지원팀과 논의하여 지원금 지급 기준에 대해 협의할 예정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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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2022년 5월 임시 동아리방 재배치 기준을 공고하였고, 이에 따라 임시 동아리방 재배치 신청 서류를 접수 중 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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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2021겨울-2022봄 동아리지원금 액수를 산정하였고, 포상권에 따른 동아리지원금 증액을 적용하여 금주(5월 24일~26일) 중으로 학생지원팀에 지급 요청 공문을 전송 예정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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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리국 운영보고=== | | ===관리국 운영보고=== |
− | 사업2 설명
| + | 봄학기 등록취소 동아리 방 회수가 진행 중 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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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2022년도 동아리 비품 점검을 완료 하였습니다. (https://cafe.naver.com/kaistclubs/269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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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본교 시설팀의 협조를 통해 태울관 1층 소재 동아리연합회 창고의 리모델링이 진행 중 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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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2022년 5월 임시 동아리방 재배치 기준에 따라 임시 동아리방 재배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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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매점건물 3층 다용도실 및 스포츠컴플렉스 무예실, 문지캠퍼스 동아리방 등 공용공간의 사용신청을 받고 유지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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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획국 운영보고=== | | ===기획국 운영보고=== |
− | 사업2 설명
| + | 정재승 교수님께서 기부하신 도서 구입비를 집행하여 각 동아리들에게 도서를 지급 준비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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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광고대행업체를 껴서 신청한 동아리에 대해서 동아리방 내 편의시설물(화이트보드, 게시판, 거울)의 무상설치를 완료하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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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r /> | + | 2022년 후기 새내기새로배움터에서 대면 동아리박람회와 동아리소개백서 출판을 위해 준비 중 입니다.<b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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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부 의결기구 운영보고=== | | ===내부 의결기구 운영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