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뀜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
*'''안건지작성일''' 2021.04.27.
+
* '''안건지작성일''' 2021.04.28
*'''안건지작성자''' [[총학생회장|생명과학과학생회장]] [[홍길동|오소현]]
+
* '''안건지작성자''' 생명화학공학과학생회장 정지혁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
*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
<br />
+
== 정기보고 ==
 +
=== 1. ZOOM 스터디 그룹 (진행중) ===
 +
생명화학공학과 학생들이 조를 이루어 전공과목을 공부할 수 있는 온라인 스터디 사업을 진행중입니다. 활동 사진과 공부 내용이 담긴 짧은 보고서를 통해 활동을 기록하고 있으며 우수 활동조에게 경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
=== 학생회 차원 학과 프로그램 진행 및 계획 ===
+
=== 2. 생화공 인스타 개설 및 공유 이벤트 진행 ===
 +
20년도 하반기까지 페이스북과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다양한 공지와 홍보활동을 진행하였으나 더 효과적인 공지/홍보를 위해 생화공 인스타를 개설했습니다. 04.27까지 공유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
==== 1. <너.나.데> 프로그램 ====
+
=== 3. 진입생 OT ===
20~17학번 생명과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친목 및 스터디 사업인 <너와 나의 데스모좀> 프로그램을 진행 중에 있고, 4/27(화) 중간 결산 예정입니다.
+
21년도 생화공 진입생들의 친목과 학과 활동에 대한 정보전달을 위한 진입생 OT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
==== 2. 학과 튜터링 ====
+
=== 4. 4학과 연합 롤 대회 ===
과목별 카카오톡 단체방 개설 후 튜터 분을 1명씩 모집하여 카카오톡 채팅방을 이용한 튜터링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
생명화학공학과, 항공우주학과, 산업디자인학과, 원자력양자공학과와 함께 롤 대회를 기획했으며, 현재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
==== 3. 개별이의 밤 ====
+
=== 5. OTL 후기 이벤트 ===
개별연구를 경험한 학부생과 연구실 대학원생 분을 모셔 개별연구에 대한 정보와 수기를 공유하는 행사를 5월 중에 진행할 계획입니다.
+
생명화학공학과 전공과목들의 후기가 OTL 플랫폼에 부족하다는 피드백을 수용하여 20년도 하반기부터 OTL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OTL에 후기를 작성하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사업입니다.
 
  −
==== 4. 신사업 및 여학생 행사 ====
  −
학과 여학생들을 대상으로 여교수님들을 모셔 이야기를 나누는 행사를 이번 학기에 진행할 수 있을지 검토중에 있고, 그 외 어떤 사업들을 진행할 수 있을지 논의하고 있습니다.
  −
 
  −
==== 5. 간식 이벤트 ====
  −
과비를 납부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기말고사 기간에 간식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br />
  −
 
  −
=== 과 단체복 구매 ===
  −
19~20학번 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디자인 투표 및 수요조사를 마쳤고, 총 23명의 가조사 결과로 과 단체복 주문 의뢰를 한 상황입니다. 가격이 정해지면 구매 조사를 올려 주문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
<br />
  −
 
  −
=== 학생회 내부 친목 프로그램 진행 ===
  −
19~20학번 학생회 인원을 대상으로 학생회 내부 친목 프로그램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둘러보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