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21 제7차 중앙운영위원회/안건지/보고안건15

정기보고

20학번 과대표단 선발

2월 25~26 이틀 간 투표를 진행하여 20학번 홍유승 학우가 과대표로 이석주 학우가 부과대표로 당선되었습니다.

20학번 학생회 선발 및 부서 편성

3월 16일 20학번 학생회 신입부원 7명을 선발하였고, 회장단 2인과 과대표단 2인, 19학번 학생회 부원 6명 총 17명으로 학생회를 구성했습니다. 부서는 번역부, 총무부, 홍보부, 문화행사부 총 4 부서이며, 내부회의를 거쳐 20학번 학생회의 부편성을 마쳤습니다.

생화공 학생회 2, 3차 회의 진행

생화공 학생회 정기 회의를 두 차례 진행하였으며, 봄 학기 사업들에 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Zoom 스터디 그룹 사업

Zoom 스터디 그룹 사업에 대한 공지를 마쳤으며, 스터디 그룹을 신청한 학우들을 3-5인의 조로 나눠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가장 열심히 활동한 우수활동조가 상품을 수령할 예정입니다.

멘토-멘티 사업

생명화학공학과 학생들의 선후배 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친목비용을 보조해주는 사업입니다. 예산확보에 관한 논의가 아직 진행중이기에 차후 공지될 예정입니다.

진입생 OT

코로나-19의 여파로 개최가 불가능한 개강파티와 진입생 MT를 대체하는 사업입니다. 중간고사를 마친 후 진행될 예정입니다. 구성은 학과와 학과생활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진입생간의 친목을 위한 레크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레크레이션 우승팀이 상품을 수령할 예정입니다.

OTL 후기 이벤트

학부생들의 수강신청에 많은 도움을 주는 OTL 시스템에 생명화학공학과 과목들의 후기가 다소 부족합니다. 생명화학공학과 학생들의 수강신청에 도움을 주기위해 OTL에 과목후기를 남겨 인증을 하면 소정의 상품을 수령하는 사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