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21 제7차 중앙운영위원회/안건지/보고안건10

카이스트 백과사전
< 학부총학생회:2021 제7차 중앙운영위원회‎ | 안건지
물리학과부학생회장 (토론 | 기여)님의 2021년 3월 28일 (일) 16:34 판 (새 문서: *'''안건지작성일''' 2021.03.28 *'''안건지작성자''' 물리학과 부학생회장 한기문 *'''안건상정근거''' 정...)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정기보고

20학번 과대표 선발

2월 25~26 이틀 간 투표를 진행하여 20학번 김채린 학우가 당선되었습니다.

20학번 진입식 진행

학과 및 학과생활 소개, CA소개, 그리고 2021년 물리학과 진입생들의 자기소개가 이루어졌습니다.

집행부 2, 3, 4차 회의

집행부 정기 회의를 세 차례 진행하였으며, 아래 사업들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봄학기 단체복 공동구매

단체복 TF를 구성하여 야구잠바 공동구매를 진행하였습니다. 총 25명의 학우들이 구매하였으며, 4월 중순으로 배송이 완료될 예정입니다.

학과 스터디 사업

스터디를 신청한 학우들을 3~6인의 팀으로 묶어 열심히 활동한 조에게 소정의 상품을 부여하는 사업을 기획하였고, 공지 작성을 완료하였습니다.

전공과목 튜터링 사업

물리학과 학생들이 많이 듣는 전자기학과 고전역학 과목에서 먼저 시범적으로 시행할 예정입니다. 해당 과목을 담당하시는 교수님께 승인을 받았으며, 이에 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튜터의 유형, 튜터링의 방식, 원하는 과목 등에 대한 선호도 조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카카오톡 알리미

비대면 상황에서 수업이나 공지 등을 잊지 않도록 해당 과목을 수강하는 학생 중 희망자에 한하여 카카오톡을 통하여 리마인드를 진행하는 사업을 기획하였습니다. 물리학과 학생들 다수가 수강하는 일부 과목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수요조사를 통해 사업 방식을 확정할 예정입니다.

과방 정비

과방을 청소하고 보드마커 등의 소모품 보충 및 물리학과 학생들의 복지를 위한 여러 물품을 구비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