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21 제3차 중앙운영위원회/안건지/보고안건3

(tagline)
(vector-jumptonavigation) (vector-jumptosearch)
  • 안건지작성일 2021.02.11.
  • 안건지작성자 새내기학생회장 안시현
  •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보고

2021 전기 새내기새로배움터 기획 (진행)

2021 전기 새내기새로배움터는 2월 25일, 26일 총 2일 동안 진행됩니다. 기획단원은 총 28명으로, 프로그램팀(산하 소팀3개), 공연팀, 영상팀, 디자인팀, 회계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반별 친목 프로그램, 동아리 공연, ELKA 새내기 응원대제전, VOK 신입생 환영 방송제, 카이누리 캠퍼스투어, 학생사회 알아가기, 동아리박람회 등을 실시간과 비실시간으로 나누어 진행할 수 있도록 기획하고 있습니다.

새내기 라이프를 위한 TMI (진행)

입학 전 21학번 새내기들의 학교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새내기 라이프를 위한 TMI 사업을 진행중입니다. 새내기들의 질문에 대한 답변과 재학생들이 알려주는 학교 정보를 카드뉴스 형태로 만들어 게시해 왔으며, 답변 대상으로 선정된 질문을 한 새내기와 게시글에 이용된 정보를 제공해 준 재학생들에게 편의점 2000원 상품권을 지급했습니다. 앞으로 1개의 게시물 업로드를 앞두고 있습니다.

새내기매뉴얼 수정/배포 (완료)

새내기매뉴얼은 새내기들의 원활한 학교생활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매뉴얼에는 새내기학생회 부원들이 앞선 1년간의 일상 속에서 필요성을 느낀 유익한 내용들이 담겼으며, 이는 학업/교내시설/행정부처/행사/사이트의 총 5개 분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21년도 매뉴얼에는 COVID-19으로 인해 변경된 사항들이 추가적으로 반영되었습니다. 리뉴얼된 21년도 새내기매뉴얼은 2월 10일 새내기학생회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 배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