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뀜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안건지작성일''' 2021.09.28.
 
*'''안건지작성일''' 2021.09.28.
*'''안건지작성자''' [[총학생회장|학부동아리연합회 비상대책위원장]] [[홍길동|연승모]]
+
*'''안건지작성자''' [[학부 동아리연합회|학부동아리연합회 비상대책위원장]] [[연승모]]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
==정기보고==
+
==2021년도 상반기 활동보고서 1차 검토 완료==
작성
+
56개 동아리에서 제출한 상반기 활동보고서에 대해 1차 검토를 마쳤습니다. 서류 및 증빙 미비의 경우, 하자가 있는 부분에 대해 수정 제출을 받고 있습니다.
 +
==2020겨울-2021봄 지원금 서류 검토==
 +
여름학기에 제출 받은 동아리 지원금 서류를 65.4% 검토 완료했습니다. 가을학기 중간고사 기간 전에 모두 검토 완료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2021 가을학기 등록서류 검토==
 +
가을학기 동아리 등록 서류를 검토 완료하여 서류 미비사항이 있는 동아리의 경우 수시로 수정제출을 받는 중 입니다.
 +
 
 +
검토가 완료된 가등록/재등록 동아리의 경우, 9월 정기 운영위원회에서 등록을 심의합니다. (9월 정기 운영위원회: 9월 29일)
 +
 
 +
이외, 신규등록의 경우 차기 확대운영위원회에서 등록을 심의 합니다.
 +
 
 +
==2021 여름 - 2022 봄 지원금지급기준안 공고 및 설명회==
 +
학생지원팀의 요구사항과 이전 년도의 지급기준안을 참고해 2021 여름 - 2022 봄 지원금지급기준안을 작성하였습니다. 회칙에 따라, 9월 정기 운영위원회에 2021여름-2022봄 지원금지급기준안을 심의하기위한 안건이 상정될 예정입니다.
 +
 
 +
운영위원회 안건 상정 이전에 동아리 대표자들의 의견을 묻고 기준안에 대한 부연설명을 하기위해, 9월 26일(일요일)에 운영위원과 동아리대표자들을 대상으로 2021여름-2022봄 지원금지급기준안 설명회를 열었습니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설명회에서 새로운 지원금지급안에 대한 설명과 이전 기준안과 비교해 변경된 내용들의 배경에 대해 설명드리고, 지원금지급기준안에 대한 대표자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였습니다.
 +
 
 +
==2021년 제 2차 전체동아리대표자회의==
 +
<nowiki>https://docs.google.com/document/d/1E_RlhhRGRW5fRXChnNJpv_LruwCN5PXVLiztlZxnKPQ/edit</nowiki>
 +
==동아리연합회 홈페이지(clubmem) 복구==
 +
지난 봄학기에 신규 도입된 SSO 로그인으로 clubmem 사이트에서 이용이 불가능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봄학기와 여름학기 동안 이에 개발자와 함께 9월 복구하여 9월 27일자로 clubmem 사용 공지가 공고되었습니다.
 +
==활동확인서 발급 사업(상시)==
 +
본회에 등록된/등록되었던 동아리, 분과학생회장, 회장단, 집행부에 대해 활동확인서를 발급하고 있습니다.
 +
==동아리방 안전점검(상시)==
 +
학부 동아리연합회칙 제80조 및 안전점검 세칙에 의거하여 분기별 2회 안전점검을 진행합니다.
 +
 
 +
당회 운영위원회 의결에 따라, 기존 적발사항 외에 코로나19 관련 집합금지 여부를 확인하여 위반시 징계안을 상정하고 있습니다.
 +
 
 +
==비대면 상근 진행(상시)==
 +
동아리연합회 상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근 시간은 월~금 가운데 담당 집행부원이 가능한 시간대 내 1시간 이상 운영중입니다. 상근 시간 중에는 아래와 같은 업무를 시행합니다.
 +
 
 +
△ 활동확인서 발급 안내
 +
 
 +
△ 문의 접수
 +
 
 +
△ 기타 서류 검토 업무

둘러보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