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21 제14차 중앙운영위원회/안건지/보고안건3

카이스트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정기보고

2021 후기 새내기새로배움터

가을학기에 입학하는 새내기들을 위해 8/26~27 양일 간 2021 후기 새내기새로배움터를 진행하였습니다. 새내기새로배움터는 친목프로그램(반내친목, 반내경쟁, 반별경쟁)과 동아리 공연 영상, 동아리 박람회, 국제단체박람회를 실시간과 비실시간으로 나누어 진행했으며, 기념품 및 상품을 수령자에게 지급할 예정입니다.

가을학기 예정 사업

가을학기에 진행될 사업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획국

- 새내기 연합 친목조 사업: 동아리, 새터반 외에도 다른 새내기 친구들을 만날 수 있도록 친목조를 만들고 미션을 수행하는 행사입니다. 개강 후 신청서 배포 및 홍보 예정입니다.

- 새내기 스탬프 투어 사업: 2021 봄학기에도 진행한 사업으로, 새내기들이 학교 곳곳을 탐방하며 도장을 모으는 행사입니다.

복지국

- 새내기 스터디 사업: 기필 과목을 수강하는 새내기들이 같이 공부하며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스터디 조를 만들어주는 사업입니다. 개강 후 신청서 배포 및 홍보 예정입니다.

디자인국

- 카이스트 가을 캘린더 사업: 카이스트와 관련된 여러 가지 사진을 새내기들로부터 받아, 이를 캘린더로 만드는 사업입니다. 개강 후 사진 공모할 예정입니다.

- 신학관 라이프: 새내기들에게 새내기학생회의 인지도 및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신학관, 새내기학생회실에서 일어난 즐겁고 재미있는 사건들을 만화로 그려 SNS에 게시하는 사업입니다.

새내기 정기 설문조사 tf

- 매월 새내기 정기조사 사업: 새내기들과 능동적으로 소통하고, 피드백하기 위해 매월 새내기들에게 생활/학업/친목/기타의 4가지 영역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