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21 제13차 중앙운영위원회/안건지/보고안건1"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카이스트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태그: 2017 원본 편집
12번째 줄: 12번째 줄:
  
 
===과학기술특성화대학 연석회의 참석===
 
===과학기술특성화대학 연석회의 참석===
7.27에 열릴 과학기술특성화대학 연석회의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
7.27에 열릴 과학기술특성화대학 연석회의에 참여하였습니다.
  
 
==집행지원실==
 
==집행지원실==

2021년 7월 28일 (수) 20:59 판

  • 안건지작성일 2021.07.23.
  • 안건지작성자 학부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장단 및 국장단
  •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위원장단

집행조정위원회

7월 집행조정위원회에서 격려기금 관련 논의와 하반기 예산관련 논의를 진행했습니다. 회의록 : https://docs.google.com/document/d/156Apb9rWvl5rT63s_5u-h4ueMaKdc4Ryff4wM_6gcLQ/edit#heading=h.wglltrvgsrm5

학생신문화 공모전 사업 계획 회의

7.11에 학생신문화 공모전 사업계획서를 확정하고, 7.16에 학생정책처의 요청으로 학생신문화 공모전 사업 계획 회의에 참여했습니다.

과학기술특성화대학 연석회의 참석

7.27에 열릴 과학기술특성화대학 연석회의에 참여하였습니다.

집행지원실

메일 관리 업무

메일을 주기적으로 확인하여 제대로 분류되지 않은 메일을 제대로 분류하고, 답장이 필요한 메일을 확인합니다.

학생사회 세미나

총학생회 및 여러 단체, 기구 등의 구조, 총학생회의 의의 등을 다루는 세미나를 개최하여 위원분들이 일을 할 때의 방향성을 잡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합니다. 현재 자료 준비는 완료된 상태이며, 세미나는 다음 주 중 진행할 예정입니다.

업무 내부 평가

업무 진행에 대한 내부의 평가 및 의견을 수렴하여 앞으로의 업무에 반영하고자 합니다. 의견을 수렴한 설문지는 제작 완료되었으며, 의견 수렴을 7월 25일 일요일부터 2주간 진행할 예정입니다.

서기실

의결기구 보조

의결기구 보조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2021 제12차 6월 정기 중앙운영위원회를 진행했고, 본 회의에 대한 의결기구 보조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의결기구 보조 업무는 전체학생대표자회의/중앙운영위원회 진행(카이위키 문서 제작, 안건지 작성), 회의 보조, 소집/결과 공고(ARA), 행정 보조, 서면의결, 서기 업무(서기 모집, 속기록 작성)을 포함합니다.

의결기구 기록정리 사업

2021상반기에 진행된 중앙운영위원회들과 2017년부터 있었던 모든 전체학생대표자회의의 안건들을 하나의 문서로 정리하는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총학생회 산하기구 회칙/세칙/규칙 카이위키 업로드

카이위키에 업로드 되어있지 않은 산하기구 회칙/세칙/규칙이 많았기에 각 기구들에 업로드를 부탁하였습니다.

정책국

총학생회 산하 단체 공간 이용수칙 변경 공지 (대응팀)

대전시 거리두기 단계 변경에 따른 총학생회 산하 단체 공간 이용수칙을 수정하여 공지하였습니다.

교내 시설 이용시간 및 수칙 공지 수정 (대응팀)

대전시 거리두기 단계 변경에 따른 일부 교내 시설 이용수칙이 수정되어 공지하였습니다.

군 복무자의 체육 AU 이수 인정에 대한 학부생 의견 설문 조사 실시 (사업팀)

학생정책처와 함께 학부생 대상으로 군 복무자의 체육 AU 이수 인정에 대한 학부생 의견 설문 조사를 7월 20일 화요일부터 2주간 실시합니다.

군 복무 중 원격수강제도 추진현황 모니터링 (사업팀)

가을학기 도입을 추진 중인 군 복무 중 원격수강제도 추진현황을 모니터링중입니다.

학교 내부결재 후 제공 가능한 교과목 공고예정입니다. (비실시간 과목 위주)

사무국

사무국 회의 진행

신입 국원님들 2분이 들어오셔서 국서 업무 설명 겸 상시업무 배정을 위해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총학생회비 공제 관련 업무

정보국 요청으로 장학복지팀에 연락해 학부생 총학생회비 공제 명단을 받았습니다.

활동인증서 발급

메일로 요청해주신 활동인증서 3건을 발급하였습니다.

상근 시작

총학생회실에 방문할 수 있는 위원 총 11명을 대상으로 상근을 배정하였습니다.

월~목 16:00~17:00으로 진행 중입니다. 신입 위원분들이 많아 상근 매뉴얼을 만들 계획입니다.

복지국

상시 제휴 업무

기존 제휴 업체들의 게시물을 지속적으로 올리고 관리하며, 신규 제휴에 대해 처리하고 있습니다

대덕특구 순환버스 관련 업무

교내를 통과하는 대덕특구 순환버스 개통 관련하여 지속적으로 관련 담당자 분들과 소통을 해왔고, 공지글 및 이벤트를 게시하였습니다. 그러나 개통식이 연기됨에 따라 사후 처리 방안에 대해 논의하였습니다.

모바일 학생증 피드백 관련 업무

모바일 학생증 사용에 있어 개선을 위해 관련 사업을 추진 중 입니다.

위탁업체 선정 위원회 관련 업무

위탁업체 선정 위원회에 복지국원분들이 참석하여 학부 측의 의견을 꾸준히 표명하고 있습니다.

정보국

상시 서버관리 업무

상시적으로 총학생회 서버에서 작동하는 서비스(카이위키, 학부 총학생회 홈페이지)들을 모니터링하고 데이터베이스를 백업하는 등 서버관리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디자인국

상시 디자인 업무

타 국서에서 디자인 업무를 요청받아 처리하고 있습니다. 정책국 대응팀의 교내시설 이용시간 및 수칙 안내 카드뉴스를 제작 완료하였습니다. 또한 복지국의 대덕특구 순환버스 공지 안내 카드뉴스를 제작 완료하였습니다. 후기 새터 책자 제작 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