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21 제12차 전체학생대표자회의/안건지/보고안건15

1. 4분기 학생회 사업보고

가. 간식이벤트

기말고사 기간에 생명과학과 과비 납부자 중 신청자 명을 대상으로 기프티콘 만원권을 온라인으로 전달했습니다. +몇명인지

나. 너와 나의 데스모좀

가을학기 동안 생명과학과 과비 납부자 중 신청자 12명을 대상으로 5번의 조별, 개인 미션을 진행하여 생명과학과 학우들 간 친목과 학과에 대한 소속감을 증진시키고자 하였습니다. 현재 모든 미션을 마무리하고 최종 점수를 집계하여 상품 지급 대상을 선정하였고, 현재 상품을 온라인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 학과 튜터링

가을학기 동안 학과 학우들의 전공 공부와 질의응답을 위하여 생명과학과 전공필수 두 과목 분자생물학, 생화학2에 대해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통해 튜터링이 이루어졌습니다. 주로 시험기간 동안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통해 활발한 튜터링을 이루어졌고, 종강 직후 튜터에게 상품 지급을 완료, 현재 튜티들을 대상으로 피드백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라. 진로 탐색 프로젝트 및 개별이의 밤

생명과학과 학생들의 졸업 후 진로와 개별연구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한 행사로, 11/9(화0) 오후 7시30분~9시30분에 1부 진로탐색 프로젝트, 2부 개별이의 밤으로 나누어 진행하였습니다. 생명과학과 학생 약 25명이 참여하였고, 참여자 경품 및 연사비 등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마. 학과 설명회

21학번 새내기를 대상으로 생명과학과를 홍보하기 위해 11/15(월) 오후 7시에 학과설명회를 진행하였고, 교수님들 연설 및 과대표의 학과 소개, 질의응답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학과설명회 전 사전질문이벤트 약 30명, 새내기 약 150명이 참여하였고 모든 경품 처리 완료했습니다.

바. otl 수강평 이벤트

전공 과목에 대한 수강평 작성을 독려하기 위한 사업으로, 종강 직후부터 사업 홍보 및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고, 30일 전 당첨자 추첨 및 경품 처리를 완료할 예정입니다.

4분기 결산안

--

2. 비상대책위원회 및 위원장 선출

생명과학과 비상대책위원회로 생명과학과 20학번 박홍범, 김서영, 이윤호, 정인홍, 김선하, 김민지, 고동재, 이수완, 김동하, 설예은, 최이수 11인을 조직하고, '20학번 김서영을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으로 임명한다' 의결문안에 대해 재석 14인 찬성 14인 반대 0으로 의결하여 김서영 학우를 비상대책위원장으로 선출하였습니다. (12월 2일(목) 생명과학과 가을 7차 회의)

-- 인준안건 00

3. 22년도 1분기 학과 사업 계획

1분기 동안 22년도 사업 전반에 대해 계획하고 학생회칙 개정 및 학생회장 선거, 학생회 조직을 준비할 예정입니다.

22년도 1분기 예산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