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20 제5차 전체학생대표자회의/안건지/보고안건20

중간고사, 기말고사 간식 이벤트

10월 13일(화) 오후 8시에 중간고사 간식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공부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과 응원 멘트를 적어 보내 준 학우분께 햄버거 기프티콘을 보내드렸으며, 56명의 학우분이 참여해주었습니다. 12월 8일(화) 오후 8시에 기말고사 간식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53명의 학우분에게 기프티콘을 보내드렸습니다.

진로콘서트

11월 4일(수)에 Zoom을 통해 전산학부 진로콘서트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창업, 취업, 학업 분야의 연사님을 한 분 씩 섭외하여 강연 및 패널 디스커션 시간을 가졌습니다. 본 행사는 전산학부 소속 학우분들 외에도 모든 학우분들께 열린 행사로서, 전산 관련 진로를 고민하는 카이스트 모든 학우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만든 행사입니다.

문화행사

코로나 사태로 인해 전산학부 과 행사 축소로 인한 학부생의 교류 감소로 인해, 학부생 간 유대감을 높이면서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는 신설 사업을 구축했습니다. 11월 19일(목), 20일(금)에 루미큐브, 오목게임을 진행해 우승자에게 상품을 증정했습니다.

학과설명회

11월 24일(화) Youtube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새내기 학부생을 위한 학과설명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약 300명의 새내기 학부생이 참여해 주었습니다. 전산학부 학생회장단, 전산학부 교수님, 취업과 연구 분야의 선배님들이 참여해주셔서 유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결산안

지난 기층예산심의위원회에서 2020년 12월 27일까지의 집행 예산이 포함된 하반기 예산을 제출하고 승인받았기 때문에 아직 집행되지 않은 항목이 있습니다.(하반기 사업 대학우 설문조사) 따라서 결산안이 완성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XAQPKgkqD-J59YiODsxVYw3PDpTfswhoa-tgxNteZVE/edit#gid=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