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20 제22차 중앙운영위원회/안건지/보고안건20

중간고사, 기말고사 간식 이벤트[편집]

10월 13일(화) 오후 8시에 중간고사 간식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공부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과 응원 멘트를 적어 보내 준 학우분께 햄버거 기프티콘을 보내드렸으며, 56명의 학우분이 참여해주었습니다. 12월 8일(화) 오후 8시에 기말고사 간식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53명의 학우분에게 기프티콘을 보내드렸습니다.

진로콘서트[편집]

11월 4일(수)에 Zoom을 통해 전산학부 진로콘서트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창업, 취업, 학업 분야의 연사님을 한 분 씩 섭외하여 강연 및 패널 디스커션 시간을 가졌습니다. 본 행사는 전산학부 소속 학우분들 외에도 모든 학우분들께 열린 행사로서, 전산 관련 진로를 고민하는 카이스트 모든 학우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만든 행사입니다.

문화행사[편집]

코로나 사태로 인해 전산학부 과 행사 축소로 인한 학부생의 교류 감소로 인해, 학부생 간 유대감을 높이면서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는 신설 사업을 구축했습니다. 11월 19일(목), 20일(금)에 루미큐브, 오목게임을 진행해 우승자에게 상품을 증정했습니다.

학과설명회[편집]

11월 24일(화) Youtube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새내기 학부생을 위한 학과설명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약 300명의 새내기 학부생이 참여해 주었습니다. 전산학부 학생회장단, 전산학부 교수님, 취업과 연구 분야의 선배님들이 참여해주셔서 유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결산안[편집]

지난 기층예산심의위원회에서 2020년 12월 27일까지의 집행 예산이 포함된 하반기 예산을 제출하고 승인받았기 때문에 아직 집행되지 않은 항목이 있습니다.(하반기 사업 대학우 설문조사) 따라서 결산안이 완성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XAQPKgkqD-J59YiODsxVYw3PDpTfswhoa-tgxNteZVE/edit#gid=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