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뀜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새 문서: <br /> === 2019년 하반기 활동보고서 제출(진행중) === 오프라인 서류 확인이 완료되면 모든 활동이 완료됩니다. === 2019 여름-2020 봄 동아리...
<br />

=== 2019년 하반기 활동보고서 제출(진행중) ===
오프라인 서류 확인이 완료되면 모든 활동이 완료됩니다.

=== 2019 여름-2020 봄 동아리 지원금 서류 제출(진행중) ===
지원금 이의제기 심의 진행중입니다.

=== 2019년 겨울 임시 동아리방 재배치(완료) ===
3개 동아리가 신청하여 심의가 완료되었습니다.

=== 동아리연합회실 정리 ===
동아리연합회실을 신년을 맞아 정리하였습니다.

=== 사무실 상근 진행(상시) ===
이젤 대여, 공용공간 상시 사용 예약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동아리들의 문의을 받기 위해 학부 동아리연합회 사무실 상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겨울학기 상근 시간은 17~19시였습니다. 상근 시간 중에는 아래와 같은 업무를 시행합니다.

* 방문자 응대
* 공용공간 상시 사용 예약 접수
* 이젤 대여
* 활동확인서 발급 안내
* 사무실 청소
* 온라인 문의 접수
* 인쇄 신청한 홍보물 수령 안내
* 기타 서류 업무
* 기타 방문자 응대 업무

둘러보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