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20 제15차 중앙운영위원회/안건지/보고안건3

  • 안건지작성일 2020.09.20.
  • 안건지작성자 새내기학생회 비상대책위원장 고세은
  •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보고

2020년도 상반기 결산안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o3R9NCMkwlx8_lgCWrP7u4FyoWL0S1wl4QGbk6zW_g8/edit?usp=sharing

신사업 "새내기 일상공유 챌린지" 진행 준비

기존에 진행하던 "새내기 농구대회"을 대체하는 친목 신사업을 기획하였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강의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변화된 일상이나 현재 자신의 일상 등을 담은 짧은 UCC나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게재하여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새내기들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이렇게 일상을 공유함으로써 학우 간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내적 친밀감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스터디 사업" 진행

현재 조 편성이 완료된 후 조별 스터디 활동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약 140명(중복인원 포함), 38개의 조가 편성되었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학생생활팀에서 예산을 지원받으며, 친목 활동도 활발히 할 수 있도록 친목 요소를 다수 넣었습니다.

신사업 "이상한 어몽어스" 진행 준비

19년도 가을학기 "이상한 캐치마인드", 20년도 봄하기 "이어서 상상하기"에 이어 이번 가을학기에는 "이상한 어몽어스"를 진행합니다. 2일에 걸쳐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라가는 그림들 중 한 개를 제외한 나머지 그림들의 공통점을 찾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답을 보내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합니다.

"새내기 매뉴얼" 배포 준비

후기생들을 위한 새내기 매뉴얼 내용 수정 및 번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새내기 대상 설문조사 배포 준비

봄학기에 진행했던 설문조사와 유사한 내용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현재 배포를 위한 준비 과정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