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20 제10차 중앙운영위원회/안건지/논의안건1

(tagline)
(vector-jumptonavigation) (vector-jumptosearch)
  • 안건지작성일 2020.06.17.
  • 안건지작성자 학부 총학생회장 윤현식
  • 안건상정근거 학부 총학생회 학생회칙 제56조(업무)


배경 설명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포스텍 중앙운영위원회 차원에서 KAIST-POSTECH 학생대제전(이하 카포전)의 취소가 결정되었습니다. 이번 카포전의 경우 POSTECH의 홈으로 진행되는만큼 POSTECH의 의견을 존중하여 취소 결정에 협조하였습니다.


이후 온라인 경기(해킹, AI, e-스포츠 등)만을 따로 진행하는 <사이버 카포전>(가칭) 진행에 대해 POSTECH 대학 본부 차원에서 POSTECH 총학생회 측으로 제안하였고, 중앙운영위원회 차원에서 이를 추진하기로 의결되었습니다. 저희 학부 총학생회는 이러한 의결 전 상상효과 측과 협의한 후 긍정적인 입장을 전달한 상황입니다.

논의 요청

<사이버 카포전>의 진행 여부에 대한 논의를 부탁드립니다.

POSTECH의 경우 7월 초부터 준비위원장 모집을 시작해, 7월 말까지 위원단을 모두 구성한 이후에 8월 초부터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가는 것으로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학사 일정 변동의 여지가 남아 있는만큼, 진행 시기를 확정지을 수는 없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당초 계획으로 진행함에 있어서 차질이 없게 하기 위해 빠른 시일 내에 추진 여부에 대한 결정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진행이 결정될 경우 예산 및 일정 등의 세부적인 사항은 추후 <사이버 카포전>의 추진 단장과 협의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