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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완료 사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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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019 하반기 활동보고서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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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하반기 활동보고서를 검토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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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2019 여름-2019 가을 동아리 지원금 서류 심의(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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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리연합회 차원에서의 2019 여름-2019 가을 동아리 지원금 서류 심의가 완료되었고, 학생지원팀으로 이관되어 검토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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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2019년 겨울 임시 동아리방 재배치(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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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 동아리방에 대해 3개 동아리가 임시 재배치를 신청하였습니다. 심의가 완료되어 해당 동아리의 이사가 완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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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동아리연합회실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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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리연합회실을 신년을 맞아 정리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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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2020 소개백서 제작(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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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여개 동아리들의 신청을 받아 전기 동아리 소개백서 제작을 완료했습니다. 새내기 새로배움터가 취소됨에 따라 온라인으로 배포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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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시 사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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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의결기구 개최 및 회의록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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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위원회, 확대운영위원회, 전체동아리대표자회의 등 회칙에 명시된 의결기구가 주기적으로 개최되어 동아리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동아리연합회의 앞으로의 진행방향에 대해 논의하였습니다. 또한 각 회의에 대한 회의록을 작성하여 추후에도 회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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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의결기구 및 설명회 스트리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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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결기구 및 설명회는 가급적으로 유투브 스트리밍을 진행하였습니다. 유투브 ‘학부동연비대위’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회의 혹은 설명회가 끝난 후로도 채널에 영상이 남아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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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사무실 상근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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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젤 대여, 공용공간 상시 사용 예약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동아리들의 문의을 받기 위해 학부 동아리연합회 사무실 상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겨울학기 상근 시간은 월~금 17~19시였습니다. 상근 시간 중에는 아래와 같은 업무를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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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운영 : 답변시간은 상근시간에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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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문자 응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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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용공간 상시 사용 예약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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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젤 대여 : 학내 건전한 대학 문화 건설을 위해 이젤 대여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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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활동확인서 발급 안내 : 본회에 등록된/등록되었던 동아리, 분과학생회장, 회장단, 집행부에 대해 활동확인서를 발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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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무실 청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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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문의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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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쇄 신청한 홍보물 수령 안내 : 학내 동아리 홍보물 활성화를 동아리 활동이 학생 사회에 널리 알려지는 것을 목적으로 홍보물 인쇄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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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서류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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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방문자 응대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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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사무용품 구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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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리연합회 사무실에 필요한 사무용품을 보충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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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동아리방 안전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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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 동아리연합회칙 제80조 및 안전점검 세칙에 의거하여 분기별 2회 안전점검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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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공용 공간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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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용 동아리방, 공용 창고 등의 공용공간을 관리하였습니다. 특히 공용 창고의 경우 올해 새로이 사용 방법을 개편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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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단 사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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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020년도 새내기 새로배움터 동아리박람회 주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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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내기 학생회와 협의하여 동아리 박람회를 기획하였으나 COVID-19 사태로 인해 새터가 취소됨에 따라 중단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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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집행부원 및 운영위원회 L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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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ID-19로 인해 취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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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부 동아리연합회 2019년도 하반기 결산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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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wiki>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l0MYRrSnZLNBuxRT8dqa6fBGMoo70gPtDm3W1cvggoM/edit?usp=sharing</nowik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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