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19 제3차 전체학생대표자회의/안건지/보고안건17

(tagline)
(vector-jumptonavigation) (vector-jumptosearch)
  • 안건지작성일 2019.10.02.
  • 안건지작성자 산업디자인학과 학생회장 임현승
  •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학부생 전체 개강파티

3월 8일, 춘천닭갈비(1차), 세계맥주창고(2차)에서 19년도 진입생들과 선배들이 학업, 학과 생활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나누는 기회를 가졌다. 학부생 30명 정도가 참여했다.

학생회 LT

3월 23 ~ 24일,산업디자인학과 학생회가 LT에 참여함으로써 학생회간의 친목을 다질 수 있었고, 학생회 선배들이 학생회가 가져야 할 태도에 대해 조언하는 시간도 가졌다.

과방 환경 개선

3월 27일,3학년 과방(산업디자인학과 동 215호)에 사물함을 배치하였고, 과방 이용대상자들이 용이하게 사용하고 있다.

벚꽃 파티

4월 1일, 산업디자인학과 구성원 모두가 올해의 테마 컬러인 하늘색으로 옺을 맞춰 입고 파티에 참여하였다. 부스운영 및 경품 추첨이 진행되었으며 케이터링 업체를 불러 바비큐 파티를 진행하였다. 또한 작년부터 진행돼온 패션쇼가 올해도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 학부생 70명, 대학원생 30명, 교수님 10명 정도가 참여했다.

학과 주점(마녀의 상점)

5월 15 ~ 16일, 산업디자인학과 학생회와 외부 TF가 함께 주점을 운영하였다, 많은 카이스트 구성원들이 주점에 방문하였다. 하지만, 주점에 방문하는 사람의 수가 예상보다 적어서 예상한 만큼의 수익을 창출하지 못하였다. 판매 품목의 가격 또한 낮게 잡아서 수익부분에서 낮은 수치를 기록하였다. 산업디자인학과 학생회 및 TF 21명이 참여했다.

상반기 야식 파티

6월 3일, 산업디자인학과 구성원들이 과방을 청소하는 시간을 가졌고, 깨끗해진 과방에서 피자와 치킨을 시켜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