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19 제6차 중앙운영위원회/안건지/보고안건4

  • 안건지작성일 2019.04.22.
  • 안건지작성자 학생문화공간위원회 위원장 송용호
  •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책다방 상근사업 운영(상시)

기존에 책다방을 오픈하던 4시에서 12시까지 상시적으로 운영하였고, 시험기간중에는 오후 6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시간을 변경하여 운영하였습니다.

사무실 상근사업 운영(상시)

시험기간을 제외한 기간동안 평일 오후 7시에서 9시까지 사무실 상근 사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신학관 물품 대여 사업(상시)

신학관에 있는 물품들을 대상으로 물품 대여 사업을 시행하였습니다.

3층 회의실 이용관련 협의(완료)

현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님과 3층 회의실에 관한 논의를 진행하였습니다. 논의 결과 3층 회의실을 중앙운영위원회 및 상설위원회들에게 상시적으로 오픈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그에 따라 상설위원회들에게 회의실 비밀번호를 공유하게 될 것이고, 구글 캘린더를 활용하여 회의실 이용시간을 명시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미래홀 수리(완료)

미래홀의 모니터 스피커를 제외한 장비들, 문에 대한 수리를 완료하였습니다. 모니터 스피커는 현재 수리를 맡긴 상태로, 수요일 혹은 목요일 중으로 수리가 완료될 예정입니다.

신학관 안전 점검(예정)

비상대책위원회에게서 신학관 3층 단체실들 벽에 금이 가있다는 제보를 받게 되었고, 확인까지 완료했습니다. 안전팀 및 시설팀과 논의하여 해당 안건에 대한 해결방안을 알아볼 예정입니다. 또한, 각 단체실에 대한 안전점검을 5월중으로 실시할 예정입니다.

신학관 ALL DAY LONG(예정)

4월 26일 낮에는 버스킹과 전시회, 밤에는 소리모음, 퓨즈, 밴드 공연, 새벽에는 밤샘 책읽기를 진행할 예정이고, 4월 27일에는 울림홀에서 영화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공간 개편 사업(예정)

각 공간에 대한 대학우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보다 효과적인 공간 이용을 위한 개편 사업을 시행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인 가구 혹은 비품의 구매, 재배치 등이 있을 예정입니다.

신학관 물품 조사(진행중)

신학관 전체 물품들에 대한 재조사가 이루어지는 중입니다. 물품들에 대한 결손 및 파손사항을 확인하고 학생지원팀을 통해 수리/재구매를 요청할 예정입니다.

책다방 음료 개편(진행중)

봄학기중 책다방 음료판매를 중단하고 음료 개편을 진행중입니다.

신학관 단체실 재배정(진행중)

4월 12일부터 4월 26일까지 단체실 배정을 위한 신청서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받고 있습니다. 신청서가 마감되고 약 일주일후에 결과 발표가 있을 예정입니다. 실질적인 방 이동은 동아리 연합회의 동아리실 재배정 후 동시에 이루어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