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19 제4차 중앙운영위원회/안건지/심의안건5

카이스트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2019 KAIST-POSTECH 학생대제전 계획

본 KAIST-POSTECH 학생대제전(이하 카포전)의 부제는 ‘Science War’로, 올해로 18회에 들어서며 9월 3째주인 9월 19일 목요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20, 21일 이틀 간 KAIST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카포전은 국내 최고 이공계 대학을 대표하는 KAIST와 POSTECH 사이의 교류를 통해 친밀감을 형성함과 동시에 각 학교 학생들의 소질 및 능력을 발산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여 건전한 경쟁 관계를 형성하는 행사입니다. 카포전은 현존하는 이공계 대학의 대표 행사로서 과학경기뿐만 아니라 구기종목과 e-sports를 포함한 운동경기까지 아우르는 종합적인 교류전입니다. 양 교 학생들이 관련분야에 대한 소속감과 자부심을 지니고 서로간의 유대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행사로서 입지와 기반을 다지고 있습니다.

카포전 기획단 목표

  1. 참여하는 모든 학우들이 안전하게 행사에 임할 수 있도록 한다.
  2. KAIST 학우들이 카포전의 의의를 알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3. KAIST 학우들이 POSTECH에서 장소 이동, 편의시설 사용 등에 큰 어려움 없이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4. 제15회 카포전에서 각 종목별 선수 선발, 훈련 등에 최선을 다하여 최종적으로 KAIST를 승리로 이끌 수 있도록 한다.
  5. 과열된 경쟁의식을 피하고 선의의 경쟁을 통해 양 교의 교류가 원만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한다.

행사일시 및 장소

  1.  전야제 : 2019. 9. 19(목), 노천극장 시간 미정
  2.  본행사 : 2018. 9. 20(금) ~ 9. 21(토), KAIST

카포전 기획단 구성

카포전 기획단.png
}
캡션
직책 이름
기획단장 김규리
기획부단장 윤지언
과학경기팀장 구명규
운동경기팀장 김주연
교류팀장 전영은
교류팀장 주창현
서포터즈팀장 정성훈
서포터즈팀장 김상윤
대협팀장 김동주
홍보팀장 박해철
사무팀장 장두혁
디자인팀장 류지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