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뀜

잔글
편집 요약 없음
2번째 줄: 2번째 줄:  
* '''안건지작성자'''  
 
* '''안건지작성자'''  
 
*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
 +
===2018 하반기 활동보고서 (완료)===
 +
1월 22일까지의 이의제기 기간을 끝으로 정상적으로 사업 종료되었습니다.
 +
===2018 여름 - 2019 가을 지원금 신청 (진행 중)===
 +
제출된 서류 항목 중 별도 검토가 필요한 교통비, 식비, 5만원 이상의 물품 구입 등에 대해 운영위원회에서 검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2019 전기 새내기 새로배움터''' 동아리 박람회 기획===
 +
새내기 학생회화 협의하여 동아리 박람회를 기획하고있습니다. 동아리 부스 52개, 분과 통합 부스 1개, 비동아리 단체 부스 3개, 총 56개 단체 부스가 운영될 예정입니다. 부스 외 세미나 5개 동아리, 버스킹 2개 동아리, 전시 2개 동아리, 외부 부스 2개 동아리가 참여합니다.
 +
 +
==='''2019 전기 동아리 소개백서 제작'''===
 +
69개 동아리의 동아리 소개를 제출받아 소개백서를 제작하고있습니다.
 +
==='''의결기구 개최(상시)'''===
 +
운영위원회, 확대운영위원회, 전체동아리대표자회의 등 회칙에 명시된 의결기구가 주기적으로 개최되어 동아리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동아리연합회의 앞으로의 진행 방향에 대해 논의하였습니다.  보고가 필요한 논의사항은 위의 별도 항목을 통해 모두 보고되었습니다.
 +
==='''사무실 상근 진행(상시)'''===
 +
이젤 대여, 공용공간 상시 사용 예약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동아리들의 문의을 받기 위해 학부 동아리연합회 사무실 상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을학기 상근 시간은 17~19시였습니다. 상근 시간 중에는 아래와 같은 업무를 시행합니다.
 +
*방문자 응대
 +
*공용공간 상시 사용 예약 접수
 +
*이젤 대여
 +
*활동확인서 발급 안내
 +
*사무실 청소
 +
*문의 접수
 +
*인쇄 신청한 홍보물 수령 안내
 +
*기타 서류 업무
 +
*기타 방문자 응대 업무
 +
==='''이젤 대여 사업(상시)'''===
 +
학내 건전한 대학 문화 건설을 위해 이젤 대여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홍보물 인쇄 사업(상시)'''===
 +
학내 동아리 홍보물 활성화를 동아리 활동이 학생 사회에 널리 알려지는 것을 목적으로 홍보물 인쇄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활동확인서 발급 사업(상시)'''===
 +
본회에 등록된/등록되었던 동아리, 분과학생회장, 회장단, 집행부에 대해 활동확인서를 발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