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뀜

107번째 줄: 107번째 줄:  
<big>'''1) 전체 결과 보고'''</big>
 
<big>'''1) 전체 결과 보고'''</big>
 
# 차량 통제 - 2일간 포스텍 원정 버스 및 노천극장에서의 행사 안전을 위해 노천극장 앞 도로 4차선 중 제일 양끝 2차선을 통제하였습니다. 캠퍼스 폴리스와 협의하여 19, 20일 동안 도로 통제가 진행되었습니다.  
 
# 차량 통제 - 2일간 포스텍 원정 버스 및 노천극장에서의 행사 안전을 위해 노천극장 앞 도로 4차선 중 제일 양끝 2차선을 통제하였습니다. 캠퍼스 폴리스와 협의하여 19, 20일 동안 도로 통제가 진행되었습니다.  
# 안전 관리 - 노천극장에 세워지는 부스의 경우 음식 부스가 있어 전기, 수도 설치를 진행하면서 소화기도 거치해두었습니다. 또한 주류 배부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응원제 8-11시, 교류행사 8시-오전1시까지로 특별안전근로 8명을 배치하였습니다.
+
# 안전 관리 - 노천극장에 세워지는 부스의 경우 음식 부스가 있어 전기, 수도 설치를 진행하면서 소화기를 거치하였습니다. 또한 주류 배부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응원제 8-11시, 교류행사 8시-오전1시까지로 특별안전근로 8명을 배치하였습니다.
 
# 개폐막 - 개막식에는 양교 총장님, 학생정책처장, 입학학생처장, 양교 총학 대표자, 넷마블 AI 센터장 참석해주셨습니다. 또한 엘카와 치어로의 공연, 동아리 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폐막식의 경우 양교 응원학생
 
# 개폐막 - 개막식에는 양교 총장님, 학생정책처장, 입학학생처장, 양교 총학 대표자, 넷마블 AI 센터장 참석해주셨습니다. 또한 엘카와 치어로의 공연, 동아리 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폐막식의 경우 양교 응원학생
 
# 2019 POSTECH KAIST 학생대제전 결과 5:2로 POSTECH 승리하였습니다. (KAIST 해킹, E-sports 우승)
 
# 2019 POSTECH KAIST 학생대제전 결과 5:2로 POSTECH 승리하였습니다. (KAIST 해킹, E-sports 우승)
 +
 +
<big>'''1) 경기 진행/결과 보고'''</big>
 +
 +
'''과학경기'''
 +
# 해킹 : 해킹동아리 Gon과 협력하여 선수단을 선발하였고, 12명의 선수가 출전하여 20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N5에서 경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올해 리브캣이라는 해킹 크루를 섭외하여 포스텍과 반반씩 출제비를 지불하였습니다. 경기 결과는 13:17으로 카이스트가 승리하였습니다.
 +
# 과학퀴즈 : 총 6명의 선수단을 선발하였습니다. 올해의 경우 처음으로 외국인 학우들을 대상으로 관람 유도를 높이기 위해 문제 출제를 한/영으로 동시에 요청하였습니다. 경기 프로그램은 포스텍 학우분을 통해 외주를 맡겼으며, 최종 스코어는 2150 : 1150으로 카이스트가 패배하였습니다.
 +
# AI : 작년부터 후원해주신 넷마블 업체에 인턴으로 갔던 포스텍 동아리 G-force와 넷마블이 협업하여 올해 게임 출제를 맡아주셨습니다. 5선 3승제 승리가 원칙이지만 선수단 부족으로 몰수패 위기가 있었으나, 선수단 3명으로 코드 5개를 제출하여 3:2로 카이스트가 패배하였습니다.
 +
'''운동경기'''
 +
# 축구 : 원운동장에서 15:30-17:30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축구에 필요한 천막, 의자, 테이블들을 응원제 진행 때 미리 운반하였습니다. 경기 결과는 1:1 동점으로 승부차기를 진행하여 3:1로 패배하였습니다.
 +
# E-sports : 20:30-22:30까지 진행되었으며, 선수들은 각교 담당자와 함께 피씨방으로 이동하였고 현장 무대 스크린을 통해 VOK와 중계를 진행하였습니다. 3판 2선승제로 2판을 먼저 승리하였습니다.
 +
# 야구 : 학부운동장에서 10:00-13:00까지 진행되었습니다. 경기 결과는 5:9로 카이스트가 패배하였습니다.  
 +
# 농구 : 16:30-18:30까지 진행되었습니다. 60대 67로 카이스트가 패배하였습니다.
 +
또한 안전사고를 우려하여 장학복지팀의 의료진 요청을 하였으나 인력 부족으로 인해 외부 의료진을 섭외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