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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 POSTECH KAIST 학생대제전 결과 5:2로 POSTECH 승리하였습니다. (KAIST 해킹, E-sports 우승)
 
# 2019 POSTECH KAIST 학생대제전 결과 5:2로 POSTECH 승리하였습니다. (KAIST 해킹, E-sports 우승)
  
<big>'''1) 경기 진행/결과 보고'''</bi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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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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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농구 : 16:30-18:30까지 진행되었습니다. 60대 67로 카이스트가 패배하였습니다.
 
# 농구 : 16:30-18:30까지 진행되었습니다. 60대 67로 카이스트가 패배하였습니다.
 
또한 안전사고를 우려하여 장학복지팀의 의료진 요청을 하였으나 인력 부족으로 인해 외부 의료진을 섭외하였습니다.
 
또한 안전사고를 우려하여 장학복지팀의 의료진 요청을 하였으나 인력 부족으로 인해 외부 의료진을 섭외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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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3) 전체 결과 보고'''</big>

2019년 10월 2일 (수) 18:32 판

2019 태울석림제 (2019.5.14 ~2019.5.16) 결과 보고

1) 전체 결과 보고

1. 차량 통제 - 3일간 음주자의 안전 및 가수로부터의 사고 예방을 위해 정문으로부터 창의관, 본관까지의 길을 통제하였습니다. 축제 기간 동안 캠퍼스 폴리스와 함께 7시반 ~11시반 까지 진행되었으며 이는 일주일 전 미리 공지되었습니다.

2. 안전 관리 - 각 부스 근처에 총 12개의 소화기를 매일 설치하였음. - 주류 관련 사고를 막기 위해 3일간 밤 7시 ~ 새벽 3시까지 안전근로와 함께 캠퍼스 순찰을 진행, 사고 발생시 위원장 혹은 대외협력 팀장을 통해 캠퍼스 폴리스 및 학교와의 연락을 통해 해결하였음.

3. 참여 단체 - 하루 최대 참여 수 : 낮부스 27팀, 주점 5팀, 버스킹 1팀, 상효 부스 4개, 컨텐츠 공모전 3팀


2) 낮프로그램팀 결과 보고

a. 4가지 프로그램 부스 진행

- 음식 부스 (콜팝 치킨): 동아리 부스 참여 후 받은 스티커를 통해 받을 수 있었으며 약 800 명 정도 참여하였습니다.

- 게임부스 (앵그리 피그, 돼굴돼굴 볼링 부스, 물총 부스): 3가지 게임 부스를 통해 1000명 정도 참여하였고, 약 450명이 상품을 받았습니다.

b. 추첨 및 참여 이벤트

- 새프디와의 논의를 통해 새내기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새내기들의 축제 참여 유도를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합산된 결과로 새내기 반별 마일리지에 반영되었습니다.

- 전체 추첨 이벤트는 팀 대항전으로 이루어져, 전동킥보드, 에어팟, 냉장고, 마사지기, 베스타 상품권 등의 상품을 지급하였습니다.

c. 컨텐츠 공모전 진행

- 3월 22일 (금) ~ 4월 21일 (일) 동안 지원 받아, 프로그램 지원금 및 회식비를 지원 받는 팀을 모집하였습니다.

- 학우들에게 축제 기간 동안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부스를 진행하고자 모집하였으며 총 7개의 팀이 참여하여 진행하였습니다.


3) 무대팀 결과 보고

a. 라온이라는 새로운 무대 업체를 사용하였습니다.

b. 카이존을 설치하였고, 대형 사다리 및 높은 의자와 카메라 촬영 등의 문제가 발생하여 가이드 라인 작성 후 모두 제제 조취하였습니다. 카이존 관리가 부족했다는 피드백을 바탕으로 철저한 검사를 진행하였고, 카이존 내 외부인의 출입이 거의 없었습니다.

c. 가수 - 버블사운드, 픽보이, 폴킴, 아이콘, 여자 아이들 까지 총 5팀의 팀을 섭외하였습니다.

d. 베리어 존 진행 - 포탈 공지 및 face book 공지를 통해 신청 받았고 2명이 사용하였습니다.

e. 무대 프로그램 진행 - 무대 프로그램 신청자가 24시간 내에 20팀이 넘어 선착순으로 뽑아 진행하였고,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f. 프린지 및 썸 - 프린지 10팀, 썸 5팀 참여하였습니다.


4) 대협팀 결과보고

a. 푸드트럭 업체 : 베스트 푸드트럭

- 계약 조건 : 카이스트 10% 이상

- 150장 지급 받아, 학우들에게 나누어 주었습니다.

b. 대여 업체 : 라온 컴퍼니

- 최종 대여 물품: 천막 41, 몽고 천막 3, 직각 테이블 120, 의자 260개, 포장마차 세트 154

- 주점 대여료를 낮추기 위해 포장 마차 세트를 사용, 주점의 경우 전체 대여료가 작년 대비 평균 30%이상 감소하였습니다.

- 낮 부스의 경우도 대여료를 감소하여 학우들의 참여를 도왔습니다.


5) 홍보팀 결과보고

a.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 교분 이벤트( 4/11- 4/20), 오프라인 이벤트( 페이스북 포토 카드 및 포춘 쿠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 온라인( 전체 프리뷰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b. 기타 홍보 - 컵홀더를 제작하여 교내 카페에서 (뚜레쥬르, 오가다, 카페그랑) 나누어주었습니다. - 홍보 부스를 제작하여 창의관 내부 및 축제 당일 활용하였습니다.

c. 기념품 제작 - 보틀 400개, 스티커 500세트(총 3000개), 화일 1000개, 포토 카드 1000개를 제작하여 학우들에게 나누어주었습니다.

2019 상반기 행사준비위원회 결산안

결산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FbLk8MYyD5sDcvzxX6esD2hKOm8IWTs3_Xk0JecFj3I/edit?usp=sharing

2019 행사준비위원회 여름 LT

행사준비위원회는 2019년 8월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여름LT를 진행하였습니다.

25명 중 22명이 참여하였고, 회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칙 개정

개정사항 없습니다.

행사준비위원회 가을학기 일정 편성

위원장단 및 단장단 선출 일정 확정

가을축제 날짜 확정: 2019.11.13 (수)

상상효과 정모 및 전체 회의 일정 확정

2019 가을 학생문화제 논의

가을 학생문화제 방향성 토의 컨셉, 2020년 봄축제와 학생문화제의 예산 분배

스타디움 토의

2019 POSTECH-KAIST 학생대제전 (2019.9.20 ~2019.9.21) 결과 보고

1) 전체 결과 보고

  1. 차량 통제 - 2일간 포스텍 원정 버스 및 노천극장에서의 행사 안전을 위해 노천극장 앞 도로 4차선 중 제일 양끝 2차선을 통제하였습니다. 캠퍼스 폴리스와 협의하여 19, 20일 동안 도로 통제가 진행되었습니다.
  2. 안전 관리 - 노천극장에 세워지는 부스의 경우 음식 부스가 있어 전기, 수도 설치를 진행하면서 소화기를 거치하였습니다. 또한 주류 배부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응원제 8-11시, 교류행사 8시-오전1시까지로 특별안전근로 8명을 배치하였습니다.
  3. 개폐막 - 개막식에는 양교 총장님, 학생정책처장, 입학학생처장, 양교 총학 대표자, 넷마블 AI 센터장 참석해주셨습니다. 또한 엘카와 치어로의 공연, 동아리 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폐막식의 경우 양교 응원학생
  4. 2019 POSTECH KAIST 학생대제전 결과 5:2로 POSTECH 승리하였습니다. (KAIST 해킹, E-sports 우승)

2) 경기 진행/결과 보고

과학경기

  1. 해킹 : 해킹동아리 Gon과 협력하여 선수단을 선발하였고, 12명의 선수가 출전하여 20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N5에서 경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올해 리브캣이라는 해킹 크루를 섭외하여 포스텍과 반반씩 출제비를 지불하였습니다. 경기 결과는 13:17으로 카이스트가 승리하였습니다.
  2. 과학퀴즈 : 총 6명의 선수단을 선발하였습니다. 올해의 경우 처음으로 외국인 학우들을 대상으로 관람 유도를 높이기 위해 문제 출제를 한/영으로 동시에 요청하였습니다. 경기 프로그램은 포스텍 학우분을 통해 외주를 맡겼으며, 최종 스코어는 2150 : 1150으로 카이스트가 패배하였습니다.
  3. AI : 작년부터 후원해주신 넷마블 업체에 인턴으로 갔던 포스텍 동아리 G-force와 넷마블이 협업하여 올해 게임 출제를 맡아주셨습니다. 5선 3승제 승리가 원칙이지만 선수단 부족으로 몰수패 위기가 있었으나, 선수단 3명으로 코드 5개를 제출하여 3:2로 카이스트가 패배하였습니다.

운동경기

  1. 축구 : 원운동장에서 15:30-17:30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축구에 필요한 천막, 의자, 테이블들을 응원제 진행 때 미리 운반하였습니다. 경기 결과는 1:1 동점으로 승부차기를 진행하여 3:1로 패배하였습니다.
  2. E-sports : 20:30-22:30까지 진행되었으며, 선수들은 각교 담당자와 함께 피씨방으로 이동하였고 현장 무대 스크린을 통해 VOK와 중계를 진행하였습니다. 3판 2선승제로 2판을 먼저 승리하였습니다.
  3. 야구 : 학부운동장에서 10:00-13:00까지 진행되었습니다. 경기 결과는 5:9로 카이스트가 패배하였습니다.  
  4. 농구 : 16:30-18:30까지 진행되었습니다. 60대 67로 카이스트가 패배하였습니다.

또한 안전사고를 우려하여 장학복지팀의 의료진 요청을 하였으나 인력 부족으로 인해 외부 의료진을 섭외하였습니다.

3) 전체 결과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