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19 제3차 전체학생대표자회의/안건지/보고안건21

카이스트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 안건지작성일 2019.10.02
  • 안건지작성자 수리과학과 학생회장 김민유
  •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개강파티

3월 7일에 궁동 팬텀팬피그에서 개강파티를 진행하였습니다. 총 67분의 학생들과 교수님들이 참석하셨습니다.

파이데이 이벤트

3월 14일에 창의학습관과 자연과학동에서 수리과학과 학생들에게 파이를 나누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딸기파티

4월 4일 점심시간에 딸기파티를 진행하였습니다.

수리과학과 소모임

봄학기 상시사업으로 취미별 소모임을 지원해주었습니다. 여름방학동안 소모임을 멘토멘티조 형태로 개편하였습니다.

그룹스터디

중간고사 이전과 기말고사 이전으로 나누어 신청을 받아 스터디그룹을 매칭해주고 우수그룹을 뽑아 상품을 수여하였습니다.

헬프데스크

중간고사와 기말고사 전주에 기초선택과목(선형대수학개론, 응용미분방정식, 확률및통계) 헬프데스크를 진행하였습니다. 수리과학과 학생들 뿐만 아니라 타과생, 새내기들도 참여하셨습니다.

시험기간 간식이벤트

중간고사와 기말고사 일주일 전에 각각 KFC 치킨과 싸이버거세트를 나누어주는 시험기간 간식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두근두근 퍼즐대회

5월 24일에 스도쿠와 로직 퍼즐을 푸는 대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오픈랩

5월 30일에 자연과학동에서 학부생들이 수리과학과 연구실들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오픈랩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리뉴얼

디자인 외주를 통해 수리과학과 페이스북 페이지인 '수리수리 마수리'를 리뉴얼하였습니다.

회칙 개정

수리과학과 학부 학생회 회칙을 개정하였습니다. 8월 18일에 발의되었으며 8월 26일 운영위원회의 의결을 통해 회칙개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회칙 (개정 후): https://drive.google.com/file/d/1ZviVSMkxlaE46R_HzH4nn67_T0gYDFPe/view?usp=sharing

회칙 (개정 전): https://drive.google.com/file/d/1NRT5MYLhz7cdYGVF7MttdimxKB7N6J_F/view?usp=sharing

신구문대조표 및 해설: https://drive.google.com/file/d/1bFeb0jdeboxMHbIAxTduXmvmsdALKX-P/view?usp=sharing

상반기 결산안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fdRYdSlOsBrV1iR7b9Ql3AtOFrO7UbimXtSMOQJMwVs/edit?usp=sh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