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19 제17차 중앙운영위원회/안건지/보고안건14

  • 안건지작성일 2019.12.23
  • 안건지작성자 생명화학공학과 학생회장 허희령
  •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생명화학공학과 개강파티

9월 10일 화요일에 어은동에 위치한 ‘대나무골’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약 60명의 학우가 참여하였습니다.

가을학기 멘토-멘티

10월~12월 내에 각 조 당 최대 2번의 식사와 3번의 다과를 지원하였습니다. 18학번 진입생 멘티가 고학번 멘토에게 학업, 학과 생활 등에 대해 멘토링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습니다.

생명화학공학과 야구잠바 디자인 공모전 및 구매

디자인 공모전을 통하여 총 4개의 디자인이 출품되었으며, 그 중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받은 디자인을 실제 학과 야구잠바 디자인으로 채택하였습니다.

게릴라이벤트

9월 19일 목요일에 생명화학공학과 게릴라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카이스트-포스텍 학생대제전을 테마로 하여 카이스트를 상징하는 파란색으로 이루어진 다과를 약 100명의 학우에게 제공하였습니다.

전공책 대여사업

한국어 전공 서적을 필요로 하는 학우들을 위해 학과 차원에서 전공책을 대여하는 사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지난 학기까지는 시험기간 2주 동안 일시적으로 진행되는 사업이나, 시험기간 이외에도 수요가 많아 이번 학기 시범으로 학기 내내 진행하였습니다. 이를 위하여 집행부 학우들이 과방에서 상근을 하며 대여와 반납을 관리하였습니다.

중간고사/기말고사 간식이벤트

중간고사와 기말고사 모두 전주 금요일에 진행하였습니다. 중간고사에는 버거킹 통새우와퍼를, 기말고사에는 에그드랍과 생과일주스 및 다과를 약 80명의 학우들에게 제공하였습니다.

학과설명회

11월 20일 수요일에 신입생 및 복부전공 희망 재학생을 대상으로 생명화학공학과 학과 설명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생화공 문화행사

문화행사로 풋살, 레이저태그, 볼링을 기획했으나 모든 행사가 참여율 저조로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