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19 제17차 중앙운영위원회/안건지/심의안건4

< 학부총학생회:2019 제17차 중앙운영위원회‎ | 안건지
학생문화공간위원장 (토론 | 기여)님의 2019년 12월 23일 (월) 03:46 판 (새 문서: ===2020 1분기 사업 계획=== ====(1) 책다방 운영 (상시)==== 책다방은 공간위원의 상근 시스템을 통해 유인 운영되며 월요일, 화요일, 목요일 16:0...)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2020 1분기 사업 계획

(1) 책다방 운영 (상시)

책다방은 공간위원의 상근 시스템을 통해 유인 운영되며 월요일, 화요일, 목요일 16:00-24:00, 수요일, 금요일 16:00-22:00 의 시간동안 운영합니다. 이전과는 달리 보드게임을 대여할 수 있게 하여 보드게임 카페의 기능도 갖추었습니다. 여기서 나온 수익금은 책다방의 유지 및 음료의 개선, 책다방 도서 구입 등 다양한 사업에 적극적으로 활용될 것입니다.

(2) 공간대여사업 (상시)

학생문화공간위원회는 장영신학생회관을 관리하는 단체로서, 학우들에게 소정의 보증금을 받고 장영신학생회관의 공간을 대여해주고 있습니다.

(3) 물품 대여사업 (상시)

학생문화공간위원회는 장영신학생회관을 관리하는 단체로서, 학우들에게 소정의 보증금을 받고 장영신학생회관 내의 대여가능한 물품을 대여해주고 있습니다.

(4) 공간위 멤버십 사업 (진행중)

공간위 내부 예치금제도를 제작이 거의 완성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보증금을 지금보다 빠르게 학우들에게 환급해주고자 합니다.

(5) 총회 (예정)

학생문화공간위원회는 돌아오는 1월 17일부터 19일, 총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공간위 총회에서는 올해의 공간위에서 발생한 사건들을 정리하고, 해당 사건들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한 방법과 규정을 제작하며 내년의 공간위는 어떤 사업에 중점을 두고 어떤 일들을 할지 결정하게 됩니다. 그 과정에서 팀 개편 역시 진행될 예정이며 올해의 활동을 바탕으로 인력 재분배도 있을 예정입니다. 추가로 통합 예약 규칙을 제정할 것이며, 상술한 공간위 멤버십 사업에 대한 소개와 함께 CBT를 시작할 것이고, 책다방의 무인 오픈의 보안성에 대한 이야기도 나눌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