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20 제2차 중앙운영위원회/안건지/보고안건2


2019년 하반기 활동보고서 제출(진행중)

오프라인 서류 확인이 완료되면 모든 활동이 완료됩니다.

2019 여름-2020 봄 동아리 지원금 서류 제출(진행중)

지원금 이의제기 심의 진행중입니다.

2019년 겨울 임시 동아리방 재배치(완료)

3개 동아리가 신청하여 심의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아리연합회실 정리

동아리연합회실을 신년을 맞아 정리하였습니다.

사무실 상근 진행(상시)

이젤 대여, 공용공간 상시 사용 예약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동아리들의 문의을 받기 위해 학부 동아리연합회 사무실 상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겨울학기 상근 시간은 17~19시였습니다. 상근 시간 중에는 아래와 같은 업무를 시행합니다.

  • 방문자 응대
  • 공용공간 상시 사용 예약 접수
  • 이젤 대여
  • 활동확인서 발급 안내
  • 사무실 청소
  • 온라인 문의 접수
  • 인쇄 신청한 홍보물 수령 안내
  • 기타 서류 업무
  • 기타 방문자 응대 업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