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뀜

새 문서: ==위원장단 운영보고== ===중앙운영위원회 및 전체학생대표자회의 진행=== 선거보고서 체택 및 논의안건 진행 ===은행 대표자 정정 및 카드...
==위원장단 운영보고==

===중앙운영위원회 및 전체학생대표자회의 진행===
선거보고서 체택 및 논의안건 진행

===은행 대표자 정정 및 카드/계좌 연장===
은행 및 세무서 관련 업무를 처리해 학생회비 운용을 지속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인수위원회 참석===
차기 제34대 총학생회장단과 임시의장을 도와 인수인계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집행지원실 운영보고==
===국장단 회의 및 전체회의 진행===
국장단 회의와 전체회의를 진행해 비대위 내부 의견을 수렴했습니다.

<br />

==서기실 운영보고==

===의결기구 보조 업무===
2022 제16차, 제17차, 제18차 중앙운영위원회와 제9차 전체학생대표자회의 관련 제반 업무(소집 공고, 카이위키 문서 생성, 회의 보조, 결과 공고, 카이위키 결과 반영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공문===
아래 총 13건의 공문을 시행하였습니다.

*2022 KAIST 학생문화제 관련 해당 건물별 1층 출입문 개방 요청 (2022.11.02)
*Stadium 행사 진행 관련 건물 개방 및 접근 권한 부여 요청 (2022.11.04)
*행사준비위원회 문화자치기금 지원 요청 (2022.11.04)
*동아리 일루젼 문화자치기금 지원 요청 (2022.11.04)
*동아리 CHORUS 문화자치기금 지원 요청 (2022.11.04)
*KAIST 학부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단 및 국장단 성원 변경 안내 (2022.11.04)
*동아리 KAIST Orchestra 문화자치기금 지원 요청 (2022.11.08)
*동아리 KAIST Orchestra 문화자치기금 지원 요청 (2022.11.10)
*KAIST 학생 문화제 관련 2022년도 학사력 수정 및 연습반 휴강 관련 지원 요청 (2022.11.11)
*KAIST 학생문화제 관련 시설물 사용 관련 요청 (2022.11.15)
*2022 KAIST 학생문화제 예산 지원 및 공간 대여 요청 (2022.11.16)
*2022 제35회 태울가요제 예산 지원 요청 (2022.11.17)
*장영신학생회관 울림홀, 미래홀, 세미나실, 합주실 및 옥상 장비 교체 및 각종 비품 구입 예산 지원 요청 (2022.11.25)

===선거 출마로 인한 전체학생대표자회의 사퇴 의원 명단 정리 및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보고===
선거 출마로 인해 전체학생대표자회의에서 사퇴하는 의원이 급증함에 따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원활한 업무를 위해 해당 내용을 정리하여 보고하였습니다.


==정책국 운영보고==
===타운홀 미팅 후속 대처===
타운홀 미팅에서 나온 안건을 수렴해 부총장단 및 학교 행정팀에 전달해 해결방안을 모색했습니다.


==복지국 운영보고==
===총학생회와 외부 회사 제휴===
학생회를 위해 학생들이 저렴한 가격에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외부 회사와 제휴를 진행했습니다.

===체력단련실 점검===
교내 체력단련실 비품 및 기구 점검을 진행해 이후 개선방안을 학교측과 논의했습니다.


==문화기획국 운영보고==
===시험기간 응원 이벤트===
롯데리아 법적특임위원회로부터 햄버거실물 수령을 하여 시험기간 전 6일간 학생들을 위해 간식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사무국 운영보고==
===사무비품 관리===
교내 단체에 사무비품을 대여하고 사무실 내부의 비품을 관리해 원할하게 총학생회가 운영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재정국 운영보고==
===회계상근 진행===
회계 이체, 계좌 관리 등 회계 상근 업무를 진행했습니다.

===결산안 작성===
비대위 결산안을 작성해 발표 준비중에 있습니다.


==디자인국 운영보고==
===롯데리아 간식이벤트 배너 제작===
문화기획국에서 진행한 롯데리아 시험기간 간식이벤트를 위한 배너 제작을 했습니다.


==정보국 운영보고==
===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 개발실로 교양분관을 이용하는 것에 대한 반대 의견 개진 및 대책 협의===
교내 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 외주 개발 인력의 근무 공간을 위해 교양분관을 이용하는 것에 대한 반대 의견을 개진하였으며, 여러 방안을 제시하고 아래 두 가지에 최종 상호 합의하였습니다.

*각 시험기간 3주 동안 창의관을 24시간 개방한다.
*장영신학생회관에 그룹 스터디룸을 개설하는 것에 대한 비용을 지원받는다.

===접근허가신청에 대한 모니터링 및 문제 상황 해결 요청===
교내 방화벽 정책 변경이 최종 시행된 이후에 접근허가신청 일부 누락 문제, 신청자의 접근허가신청 현황 확인 불가 문제 등이 발견되어 이에 대한 해결을 요청하였고, 현재는 해결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학생회비 납부 관련 전산 처리===
장학복지팀으로부터 외국인 추가 학생회비 공제자 명단이 전달되어 홈페이지에 반영하였습니다.

===정기 서버 유지보수===
상시 서버 모니터링, 서버 백업 현황 점검과 서버 장애 복구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의결문안==
비상대책위원회 운영보고를 원안대로 접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