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21 제12차 전체학생대표자회의/안건지/보고안건3
- 안건지작성일 2021.12.30.
- 안건지작성자 학부 동아리연합회 비상대책위원장 연승모
-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학부 동아리연합회 비상대책위원회 운영보고
2021년도 가을학기 동아리 등록
- 가등록 5개, 신규등록 3개, 특수등록 15개, 미등록 2건, 재등록 53개 총 78개 동아리에서 등록서류를 제출해주셨으며 모두 심의 통과하여 가을학기 학부 동아리연합회로서 활동해주셨습니다.
가을학기, 겨울학기 비상대책위원회 모집
- 가을학기와 겨울학기에 비상대책위원회(집행부) 모집을 진행하였고, 이번 겨울학기(2022년)에는 비상대책위원회가 4명으로 학부 동아리연합회의 업무를 진행합니다.
2021 하반기 활동보고서 접수(진행 중)
- 가을학기 종강 후, 회칙에 따라 2022년 1월 1일까지 2021 하반기 활동보고서를 수령하고 있습니다. 지도교수님의 서명(전자서명/메일)을 받는 것을 고려하여 기한내에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2020 여름 -2021 봄 동아리 지원금 지급(지급 완료)
- 지난 가을학기 동안 2020 여름 - 2021 봄 동아리 지원금 서류 중 2020 겨울 - 2021 봄에 해당하는 지원금 신청 서류를 검토 완료하여, 동아리지원금 산정이 완료되었습니다. 학생지원팀에 지급요청 공문을 보내어 12월 23일 중으로 각 동아리 총무 계좌에 입금 완료되었습니다.
2021 여름 -2021 가을 동아리 지원금 지급(지급 중)
- 동아리 인원수, 징계기록 등을 통해 2021 여름 - 2021 가을 동아리 지원금의 지원금 한도를 계산하고, 희망지급액을 수렴하여 동아리지원금 산정을 완료했습니다. 산정된 동아리지원금을 바탕으로, 지난 12월 27일 학생지원팀에 지급요청 공문을 보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보고안건2 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동아리방 임시재배치 및 2022년도 정기재배치 미시행
- 동아리방 임시재배치 신청을 받았으나, 재배치 예정 동아리방 수에 변동이 있어 채점 및 관련 안내가 늦어지고 있습니다. 예정대로라면 1월 중으로 임시재배치에 신청한 동아리 대표자분들을 모시고 설명회를 가질 계획입니다. 제2차 정기 전체동아리대표자회의, 분과회의를 통해 몇차례 안내드린바와 같이, 2022년도 정기재배치 채점은 진행하지 않고, 2020년 정기재배치 및 이후에 있었던 재배치 결과에 따른 이사만 진행합니다. (2020년 정기재배치 채점 이후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이사를 진행하지 못했기 때문.)
비대면 상근 진행(상시)
- 동아리연합회 상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근 시간은 월~금 가운데 담당 집행부원이 가능한 시간대 내 1시간 이상 운영중입니다. 상근 시간 중에는 아래와 같은 업무를 시행합니다.
△ 문의 접수
△ 활동확인서 발급 등 기타 서류 업무
활동확인서 발급 사업(상시)
- 본회에 등록된/등록되었던 동아리, 분과학생회장, 회장단, 집행부에 대해 활동확인서를 발급하고 있습니다.
동아리방 안전점검(상시)
- 학부 동아리연합회칙 제80조 및 안전점검 세칙에 의거하여 분기별 2회 안전점검을 진행합니다.
제3차 정기 전체동아리대표자회의(완료)
2022년도 비상대책위원회 인준(동아리연합회 내부 의결기구 인준)
2022년 비상대책위원회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서 | 직책 | 이름 | 학번 | 학과 | 비고 |
비상대책위원장 | - | - | - | 공석 | |
집행부 | 집행부원 | 정지윤 | 16 | 항공우주공학과 | 1월까지 |
연승모 | 17 | 화학과 | |||
신동찬 | 18 | 수리과학과 | |||
임재석 | 20 | 전산학부 | 신규 |
학부 동아리연합회 비상대책위원회 2021년도 4분기 결산안
학부 동아리연합회 비상대책위원회 2021년도 4분기 결산안
- 아래 첨부파일을 확인부탁드립니다.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AiQDcOG_6adbp6KNFfFSCY32nTpFAlIBeMzaPdKYNHw/edit?usp=sh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