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21 제14차 중앙운영위원회/안건지/보고안건1"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정보국) 태그: 2017 원본 편집 |
|||
40번째 줄: | 40번째 줄: | ||
현재 평의원회의 업무 현황에 대해 조사하였고, 문제점에 대해 파악하고 있습니다. | 현재 평의원회의 업무 현황에 대해 조사하였고, 문제점에 대해 파악하고 있습니다. | ||
− | ===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총학생회 산하 단체의 단체실 이용수칙 수정 (대응팀)=== | + |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총학생회 산하 단체의 단체실 이용수칙 수정 (대응팀)=== |
최근 거리두기 단계가 수정됨에 따라 총학생회 산하 단체의 단체실 이용수칙을 재작성하여 공지하였습니다. | 최근 거리두기 단계가 수정됨에 따라 총학생회 산하 단체의 단체실 이용수칙을 재작성하여 공지하였습니다. | ||
총학생회실의 이용수칙 또한 재작성하여 공지하였습니다. | 총학생회실의 이용수칙 또한 재작성하여 공지하였습니다. | ||
− | == | + | ==복지국== |
− | === 활동인증서 발급 === | + | ===대덕특구 순환버스 관련 업무 처리=== |
+ | 대덕특구 순환버스 관련 위원분들과 꾸준한 논의를 거쳤고, 개통 공지 및 이벤트를 실시하였습니다 | ||
+ | |||
+ | ===모바일 학생증 피드백 사업=== | ||
+ | 모바일 학생증의 개선을 위해 사업 준비를 마쳤고, 곧 시행될 예정입니다. | ||
+ | |||
+ | ===상시 제휴 업무 처리=== | ||
+ | 신규 제휴 업체와 계약을 맺었고, 기존 제휴 업체들과 꾸준히 연락하고 있습니다. | ||
+ | |||
+ | ===위탁업체 선정 위원회 업무 처리=== | ||
+ | 위탁업체 선정 위원회에 위원 분들을 파견하여 교내 업체에 대한 의견을 꾸준히 보내고 있습니다. | ||
+ | |||
+ | ==사무국== | ||
+ | |||
+ | ===활동인증서 발급=== | ||
활동인증서 2건을 발급하였습니다. | 활동인증서 2건을 발급하였습니다. | ||
− | === 격려금 지급 === | + | ===격려금 지급=== |
각 단체에 봄학기 격려금을 지급하였습니다. | 각 단체에 봄학기 격려금을 지급하였습니다. | ||
− | === 상시 업무 처리 === | + | ===상시 업무 처리=== |
사무비품 구입, 사비집행 환급 등 여러 업무를 처리하였습니다. | 사무비품 구입, 사비집행 환급 등 여러 업무를 처리하였습니다. | ||
60번째 줄: | 74번째 줄: | ||
타 국서에서 디자인 업무를 요청받아 처리하고 있습니다. 새내기학생회 측에서 2021후기새터책자 디자인을 요청받아 제작 완료하여 전달하였습니다. | 타 국서에서 디자인 업무를 요청받아 처리하고 있습니다. 새내기학생회 측에서 2021후기새터책자 디자인을 요청받아 제작 완료하여 전달하였습니다. | ||
− | == 정보국 == | + | ==정보국== |
− | === 총학생회 서비스 관리 === | + | ===총학생회 서비스 관리=== |
상시적으로 총학생회 홈페이지 및 카이위키 등 총학생회 서버에서 작동하는 서비스들의 작동 상태 및 백업상태를 점검하고 있습니다. 또한, 추후 보완을 위해 현재 작동중인 서비스 들에서 발생하는 문제점들을 파악 중입니다. | 상시적으로 총학생회 홈페이지 및 카이위키 등 총학생회 서버에서 작동하는 서비스들의 작동 상태 및 백업상태를 점검하고 있습니다. 또한, 추후 보완을 위해 현재 작동중인 서비스 들에서 발생하는 문제점들을 파악 중입니다. | ||
− | === 집행기구/의결기구 전산화 === | + | ===집행기구/의결기구 전산화=== |
비상대책위원회 내부 업무관리를 위한 스프레드시트 및 스크립트를 개발하여 사용 중에 있으며, 추후 카이위키를 대체하기 위한 의결기구 관리 플랫폼의 개발을 계획 중입니다. | 비상대책위원회 내부 업무관리를 위한 스프레드시트 및 스크립트를 개발하여 사용 중에 있으며, 추후 카이위키를 대체하기 위한 의결기구 관리 플랫폼의 개발을 계획 중입니다. | ||
<br /> | <br /> |
2021년 8월 30일 (월) 20:26 판
위원장단
서기실
의결기구 보조
의결기구 보조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2021 제13차 7월 정기 중앙운영위원회와 2021 제6차 8월 임시 전체학생대표자회의를 진행했고, 본 회의에 대한 의결기구 보조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의결기구 보조 업무는 전체학생대표자회의/중앙운영위원회 진행(카이위키 문서 제작, 안건지 작성), 회의 보조, 소집/결과 공고(ARA), 행정 보조, 서면의결, 서기 업무(서기 모집, 속기록 작성)을 포함합니다.
의결기구 기록정리 사업
2017년부터 2021년 상반기까지의 모든 전체학생대표자회의와 2021년도 상반기에 개회하였던 중앙운영위원회들의 기록을 정리하였습니다.
정책국
군 복무자의 체육 AU 이수 인정에 대한 학부생 의견 설문 조사 (사업팀)
7월 말부터 2주간 실시한 설문조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현재 학교 부처와 논의 일정 조율 중이며, 일정 조율이 완료되면 설문조사 결과와 함께 논의 진행할 예정입니다.
9월 초에 논의 진행할 예정입니다.
총장선출제도 개선 방안 검토 (사업팀)
작년 총학생회에서 검토한 총장선출제도 현황과 타학교 사례를 바탕으로, 현 제도에서 개선해야 할 방안과 방향성을 검토하였습니다.
2022 대선대응 (사업팀)
과학기술특성화대학 연석회의에서 2022 대선 공동대응 방안이 검토되었습니다.
관련 대응 방안 검토를 위해 2017년 당시 대선 대응 사례 조사 완료하였으며, 대선 방안 검토중입니다.
이낙연 선거캠프 토크콘서트 제안 (사업팀)
이낙연 선거캠프에서 과학기술인재 토크콘서트를 제안하였습니다.
비대위 내부에서 인원을 모집하여 진행 여부, 진행 시 기획안에 대해 검토할 예정입니다.
평의원회 문제점 파악 (대응팀)
과학기술특성화대학 연석회의에서 평의원회의 문제점에 대한 안건이 대두되었습니다.
현재 평의원회의 업무 현황에 대해 조사하였고, 문제점에 대해 파악하고 있습니다.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총학생회 산하 단체의 단체실 이용수칙 수정 (대응팀)
최근 거리두기 단계가 수정됨에 따라 총학생회 산하 단체의 단체실 이용수칙을 재작성하여 공지하였습니다.
총학생회실의 이용수칙 또한 재작성하여 공지하였습니다.
복지국
대덕특구 순환버스 관련 업무 처리
대덕특구 순환버스 관련 위원분들과 꾸준한 논의를 거쳤고, 개통 공지 및 이벤트를 실시하였습니다
모바일 학생증 피드백 사업
모바일 학생증의 개선을 위해 사업 준비를 마쳤고, 곧 시행될 예정입니다.
상시 제휴 업무 처리
신규 제휴 업체와 계약을 맺었고, 기존 제휴 업체들과 꾸준히 연락하고 있습니다.
위탁업체 선정 위원회 업무 처리
위탁업체 선정 위원회에 위원 분들을 파견하여 교내 업체에 대한 의견을 꾸준히 보내고 있습니다.
사무국
활동인증서 발급
활동인증서 2건을 발급하였습니다.
격려금 지급
각 단체에 봄학기 격려금을 지급하였습니다.
상시 업무 처리
사무비품 구입, 사비집행 환급 등 여러 업무를 처리하였습니다.
디자인국
상시 디자인 업무
타 국서에서 디자인 업무를 요청받아 처리하고 있습니다. 새내기학생회 측에서 2021후기새터책자 디자인을 요청받아 제작 완료하여 전달하였습니다.
정보국
총학생회 서비스 관리
상시적으로 총학생회 홈페이지 및 카이위키 등 총학생회 서버에서 작동하는 서비스들의 작동 상태 및 백업상태를 점검하고 있습니다. 또한, 추후 보완을 위해 현재 작동중인 서비스 들에서 발생하는 문제점들을 파악 중입니다.
집행기구/의결기구 전산화
비상대책위원회 내부 업무관리를 위한 스프레드시트 및 스크립트를 개발하여 사용 중에 있으며, 추후 카이위키를 대체하기 위한 의결기구 관리 플랫폼의 개발을 계획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