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21 제10차 중앙운영위원회/안건지/보고안건1"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복지국) |
|||
27번째 줄: | 27번째 줄: | ||
==복지국== | ==복지국== | ||
− | + | ===상시 제휴 업무=== | |
+ | 들어오는 제휴 요청을 처리하고 기존 제휴 업체들을 모니터링 합니다. | ||
+ | ===상시 소통 창구 관리=== | ||
+ | 상시적으로 SNS에 게시물을 업로드 하였습니다. | ||
==사무국== | ==사무국== | ||
2021년 5월 30일 (일) 20:02 판
- 안건지작성일 2021.05.30.
- 안건지작성자 학부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장단 및 국장단
-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위원장단 운영보고
집행지원실
서기실
의결기구 보조
의결기구 보조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2021 제3차 5월 임시 전체학생대표자회의, 2021 제4차 5월 정기 전체학생대표자회의를 진행했고, 본 회의들에 대한 의결기구 보조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의결기구 보조 업무는 전체학생대표자회의/중앙운영위원회 진행(카이위키 문서 제작, 안건지 작성), 회의 보조, 소집/결과 공고(ARA), 행정 보조, 서면의결, 서기 업무(서기 모집, 속기록 작성)을 포함합니다. 2021 제7차 3월 정기 중앙운영위원회 서기를 모집해 속기록을 작성했습니다. 또한, 이번 학기 전체학생대표자회의 신규 의석배정을 위하여 각 기구의 회원 수를 조사하여 새롭게 의석을 배정하였습니다.
정책국
교내시설 이용수칙 공지 (대응팀)
포탈에 미공지된 교내시설 이용수칙에 관하여 재공지를 요청드렸고, 총학 페이지에 게시하기 위해 이용수칙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원격수강 관련 설문조사 (대응팀)
원격수강위원회에서 진행하는 설문조사에 추가할 문항에 논의하였습니다.
외부인 대응 요청 (대응팀)
현재 외부인 대응에 대한 문제를 학교 측에 건의하였고, 이에 대한 답변을 받았습니다.
정보국
메일시스템 관련 문제 해결
최근 변경된 학교 메일시스템에서 POP3, IMAP, SMTP 등 메일 프로토콜을 지원하지 않아 단체메일을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으며, 이에 Google Workspace를 통해 발신용 메일 계정을 따로 사용함으로써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학생회비 선택납부 관련 업무
봄학기 학생회비 납부선택 기간이 5월까지로 연장됨에 따라 홈페이지의 납부선택 기능을 재활성화 하였고, 미납 희망자 명단을 사무국에 전달하였습니다.
상시 서버관리 업무
상시적으로 카이위키와 총학생회 홈페이지의 서버를 관리하고 데이터베이스 백업하는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복지국
상시 제휴 업무
들어오는 제휴 요청을 처리하고 기존 제휴 업체들을 모니터링 합니다.
상시 소통 창구 관리
상시적으로 SNS에 게시물을 업로드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