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19 제3차 전체학생대표자회의/안건지/보고안건24"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전기및전자공학부학생회장 (토론 | 기여) |
잔글 (총학생회장님이 학부총학생회:2019 하반기 제1차 전체학생대표자회의/안건지/보고안건24 문서를 학부총학생회:2019 제3차 전체학생대표자회의/안건지/보고안건24 문서로 이동했습니다) |
(차이 없음)
|
2019년 10월 4일 (금) 23:27 기준 최신판
- 안건지작성일 2019.10.02.
- 안건지작성자 전기및전자공학부 학생회장 차형헌
-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2019 상반기 결산안 및 사업보고서
https://drive.google.com/open?id=1hSRmBl41V5rVFfb7gM0ETejqI9BenhZv
https://drive.google.com/open?id=1eJ_DBFE-v_sNRpeE9Js6EN0leQOWhXYD
개강파티
2월 28일 목요일 저녁 6시부터 전자과 개강파티가 진행되었습니다. 1차는 궁동 황토가마라는 고깃집에서 진행되었고 2,3차는 어은동 술집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정말 많은 교수님들이 참석해주셨으며, 특히 신임교수님들이 많이 오셔 교수님들 소개 시간과 함께 새로 선출된 대표단의 인사 시간도 가졌습니다.
진입생 환영회
3월 6일 MyEE시간 2부에 전자과 진입생 환영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전자과 행사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함께 새로 선출된 2학년 과대표단의 소개 시간을 가졌고, 진입생들에 대한 환영 인사를 함께 하였습니다.
과대표단 LT
3월 13일 저녁시간에 새로 선출된 18학번 과대표단에게 기본적인 과대표단의 의무와 역할을 설명하는 교육뿐만 아니라 친목을 다지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친목을 위한 자리에는 09 학번 과대표단 선배님들부터 18학번 신입 과대표단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를 소개하고 우애를 다집니다.
진입생 MT
3월 22일부터 23일까지 전자과 진입생 MT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에 새로 진입한 2학년 진입생들이 서로 친해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집행부와 함께 기획한 첫 행사로 집행부가 행사 진행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전자과 새터반 운영
10개에 달하는 전자과 새터반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일리지 사업'을 였습니다.
중간, 기말고사 시험을 전후로 우수 전자과 새터반을 시상하였습니다. 상품으로는 애슐리, 매점 쿠폰 등이 있습니다.
딸기파티
4월 2일 화요일 대강당 뒷편 공터에서 딸기파티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예년보다 많은 교수님들과 대학원생분들이 함께 참여하여 전자과가 학부생 뿐만 아니라 전체가 하나의 가족임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책대여 사업
중간, 기말고사 각각 시험 2주전인부터 시험 주까지 6가지 전공필수 과목들에 대한 원서/한글 책 대여 사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평균적으로 이틀에 한번 운영위원회+집행부 중 2명이 과방에서 3시간동안 상근을 진행하였으며, 상시 반납이 가능하도록 반납함을 마련하였습니다.
실시간으로 대여 현황을 확인 할 수 있도록 구글 스프레드시트를 활용하였습니다.
원래 시험 2주전부터 시작했던 전공책 대여 사업을 상시 운영으로 확대하였습니다.
동일하게 6가지 전공필수 과목들에 대한 원서/한글 책 대여 사업을 진행하며, 대여기간은 일주일로 늘리고 카카오톡 오픈톡방으로 개별 연락을 받아 진행하였습니다.
특별한 상근 없이 담당 대표단원이 대여를 원하는 학우와 개인적으로 약속을 잡는 방식으로 사업을 진행하였으며, 상시 반납이 가능하도록 반납함을 마련하였습니다.
실시간으로 대여 현황을 확인 할 수 있도록 구글 스프레드시트를 활용하였습니다.
학부 워크샵
5월 17일부터 18일까지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로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예년보다 더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하여 학부생들 그리고 교수님들의 호평을 받았으며,
약 140명의 학부생, 그리고 14분의 교수님들이 참여하였습니다.
시험기간 간식이벤트
중간, 기말고사 각각 시험 1주 전 월요일 저녁 9시에 약 90명의 전자과 학부생에게 싸이버거와 치킨너겟을 성공적으로 나누어 주었습니다.
채식주의자를 위한 서브웨이 베지도 준비하였습니다.
과대표단+집행부 여름 LT
8월 17,18일 이틀간 집행부 구조의 개편 및 가을학기 중 행사에 관해 논의하였고, 함께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