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22 제19차 중앙운영위원회/안건지/보고안건1"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서기실, 정보국 운영보고 보완) |
|||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안건지작성일''' 2022.12.21. | *'''안건지작성일''' 2022.12.21. | ||
− | *'''안건제출자''' 학부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장 | + | *'''안건제출자''' 학부 총학생회 동아리연합회 비상대책위원장(임시의장) 연승모 |
*'''안건제출근거''' 정기보고 | *'''안건제출근거''' 정기보고 | ||
*'''안건작성자''' 학부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단 및 국장단 | *'''안건작성자''' 학부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단 및 국장단 | ||
25번째 줄: | 25번째 줄: | ||
==서기실 운영보고== | ==서기실 운영보고== | ||
− | === 의결기구 보조 업무 === | + | ===의결기구 보조 업무=== |
2022 제16차, 제17차, 제18차 중앙운영위원회와 제9차 전체학생대표자회의 관련 제반 업무(소집 공고, 카이위키 문서 생성, 회의 보조, 결과 공고, 카이위키 결과 반영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 2022 제16차, 제17차, 제18차 중앙운영위원회와 제9차 전체학생대표자회의 관련 제반 업무(소집 공고, 카이위키 문서 생성, 회의 보조, 결과 공고, 카이위키 결과 반영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 ||
− | === 공문 === | + | ===공문=== |
아래 총 13건의 공문을 시행하였습니다. | 아래 총 13건의 공문을 시행하였습니다. | ||
− | * 2022 KAIST 학생문화제 관련 해당 건물별 1층 출입문 개방 요청 (2022.11.02) | + | *2022 KAIST 학생문화제 관련 해당 건물별 1층 출입문 개방 요청 (2022.11.02) |
− | * Stadium 행사 진행 관련 건물 개방 및 접근 권한 부여 요청 (2022.11.04) | + | *Stadium 행사 진행 관련 건물 개방 및 접근 권한 부여 요청 (2022.11.04) |
− | * 행사준비위원회 문화자치기금 지원 요청 (2022.11.04) | + | *행사준비위원회 문화자치기금 지원 요청 (2022.11.04) |
− | * 동아리 일루젼 문화자치기금 지원 요청 (2022.11.04) | + | *동아리 일루젼 문화자치기금 지원 요청 (2022.11.04) |
− | * 동아리 CHORUS 문화자치기금 지원 요청 (2022.11.04) | + | *동아리 CHORUS 문화자치기금 지원 요청 (2022.11.04) |
− | * KAIST 학부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단 및 국장단 성원 변경 안내 (2022.11.04) | + | *KAIST 학부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단 및 국장단 성원 변경 안내 (2022.11.04) |
− | * 동아리 KAIST Orchestra 문화자치기금 지원 요청 (2022.11.08) | + | *동아리 KAIST Orchestra 문화자치기금 지원 요청 (2022.11.08) |
− | * 동아리 KAIST Orchestra 문화자치기금 지원 요청 (2022.11.10) | + | *동아리 KAIST Orchestra 문화자치기금 지원 요청 (2022.11.10) |
− | * KAIST 학생 문화제 관련 2022년도 학사력 수정 및 연습반 휴강 관련 지원 요청 (2022.11.11) | + | *KAIST 학생 문화제 관련 2022년도 학사력 수정 및 연습반 휴강 관련 지원 요청 (2022.11.11) |
− | * KAIST 학생문화제 관련 시설물 사용 관련 요청 (2022.11.15) | + | *KAIST 학생문화제 관련 시설물 사용 관련 요청 (2022.11.15) |
− | * 2022 KAIST 학생문화제 예산 지원 및 공간 대여 요청 (2022.11.16) | + | *2022 KAIST 학생문화제 예산 지원 및 공간 대여 요청 (2022.11.16) |
− | * 2022 제35회 태울가요제 예산 지원 요청 (2022.11.17) | + | *2022 제35회 태울가요제 예산 지원 요청 (2022.11.17) |
− | * 장영신학생회관 울림홀, 미래홀, 세미나실, 합주실 및 옥상 장비 교체 및 각종 비품 구입 예산 지원 요청 (2022.11.25) | + | *장영신학생회관 울림홀, 미래홀, 세미나실, 합주실 및 옥상 장비 교체 및 각종 비품 구입 예산 지원 요청 (2022.11.25) |
− | === 선거 출마로 인한 전체학생대표자회의 사퇴 의원 명단 정리 및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보고 === | + | ===선거 출마로 인한 전체학생대표자회의 사퇴 의원 명단 정리 및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보고=== |
선거 출마로 인해 전체학생대표자회의에서 사퇴하는 의원이 급증함에 따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원활한 업무를 위해 해당 내용을 정리하여 보고하였습니다. | 선거 출마로 인해 전체학생대표자회의에서 사퇴하는 의원이 급증함에 따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원활한 업무를 위해 해당 내용을 정리하여 보고하였습니다. | ||
87번째 줄: | 87번째 줄: | ||
교내 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 외주 개발 인력의 근무 공간을 위해 교양분관을 이용하는 것에 대한 반대 의견을 개진하였으며, 여러 방안을 제시하고 아래 두 가지에 최종 상호 합의하였습니다. | 교내 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 외주 개발 인력의 근무 공간을 위해 교양분관을 이용하는 것에 대한 반대 의견을 개진하였으며, 여러 방안을 제시하고 아래 두 가지에 최종 상호 합의하였습니다. | ||
− | * 각 시험기간 3주 동안 창의관을 24시간 개방한다. | + | *각 시험기간 3주 동안 창의관을 24시간 개방한다. |
− | * 장영신학생회관에 그룹 스터디룸을 개설하는 것에 대한 비용을 지원받는다. | + | *장영신학생회관에 그룹 스터디룸을 개설하는 것에 대한 비용을 지원받는다. |
− | === 접근허가신청에 대한 모니터링 및 문제 상황 해결 요청 === | + | ===접근허가신청에 대한 모니터링 및 문제 상황 해결 요청=== |
교내 방화벽 정책 변경이 최종 시행된 이후에 접근허가신청 일부 누락 문제, 신청자의 접근허가신청 현황 확인 불가 문제 등이 발견되어 이에 대한 해결을 요청하였고, 현재는 해결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 교내 방화벽 정책 변경이 최종 시행된 이후에 접근허가신청 일부 누락 문제, 신청자의 접근허가신청 현황 확인 불가 문제 등이 발견되어 이에 대한 해결을 요청하였고, 현재는 해결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 ||
− | === 학생회비 납부 관련 전산 처리 === | + | ===학생회비 납부 관련 전산 처리=== |
장학복지팀으로부터 외국인 추가 학생회비 공제자 명단이 전달되어 홈페이지에 반영하였습니다. | 장학복지팀으로부터 외국인 추가 학생회비 공제자 명단이 전달되어 홈페이지에 반영하였습니다. | ||
− | === 정기 서버 유지보수 === | + | ===정기 서버 유지보수=== |
상시 서버 모니터링, 서버 백업 현황 점검과 서버 장애 복구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 상시 서버 모니터링, 서버 백업 현황 점검과 서버 장애 복구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 ||
2022년 12월 22일 (목) 01:38 기준 최신판
- 안건지작성일 2022.12.21.
- 안건제출자 학부 총학생회 동아리연합회 비상대책위원장(임시의장) 연승모
- 안건제출근거 정기보고
- 안건작성자 학부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단 및 국장단
- 안건상정근거 의결기구운영세칙 제25조의2제1항
위원장단 운영보고
중앙운영위원회 및 전체학생대표자회의 진행
선거보고서 체택 및 논의안건 진행
은행 대표자 정정 및 카드/계좌 연장
은행 및 세무서 관련 업무를 처리해 학생회비 운용을 지속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인수위원회 참석
차기 제34대 총학생회장단과 임시의장을 도와 인수인계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집행지원실 운영보고
국장단 회의 및 전체회의 진행
국장단 회의와 전체회의를 진행해 비대위 내부 의견을 수렴했습니다.
서기실 운영보고
의결기구 보조 업무
2022 제16차, 제17차, 제18차 중앙운영위원회와 제9차 전체학생대표자회의 관련 제반 업무(소집 공고, 카이위키 문서 생성, 회의 보조, 결과 공고, 카이위키 결과 반영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공문
아래 총 13건의 공문을 시행하였습니다.
- 2022 KAIST 학생문화제 관련 해당 건물별 1층 출입문 개방 요청 (2022.11.02)
- Stadium 행사 진행 관련 건물 개방 및 접근 권한 부여 요청 (2022.11.04)
- 행사준비위원회 문화자치기금 지원 요청 (2022.11.04)
- 동아리 일루젼 문화자치기금 지원 요청 (2022.11.04)
- 동아리 CHORUS 문화자치기금 지원 요청 (2022.11.04)
- KAIST 학부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단 및 국장단 성원 변경 안내 (2022.11.04)
- 동아리 KAIST Orchestra 문화자치기금 지원 요청 (2022.11.08)
- 동아리 KAIST Orchestra 문화자치기금 지원 요청 (2022.11.10)
- KAIST 학생 문화제 관련 2022년도 학사력 수정 및 연습반 휴강 관련 지원 요청 (2022.11.11)
- KAIST 학생문화제 관련 시설물 사용 관련 요청 (2022.11.15)
- 2022 KAIST 학생문화제 예산 지원 및 공간 대여 요청 (2022.11.16)
- 2022 제35회 태울가요제 예산 지원 요청 (2022.11.17)
- 장영신학생회관 울림홀, 미래홀, 세미나실, 합주실 및 옥상 장비 교체 및 각종 비품 구입 예산 지원 요청 (2022.11.25)
선거 출마로 인한 전체학생대표자회의 사퇴 의원 명단 정리 및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보고
선거 출마로 인해 전체학생대표자회의에서 사퇴하는 의원이 급증함에 따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원활한 업무를 위해 해당 내용을 정리하여 보고하였습니다.
정책국 운영보고
타운홀 미팅 후속 대처
타운홀 미팅에서 나온 안건을 수렴해 부총장단 및 학교 행정팀에 전달해 해결방안을 모색했습니다.
복지국 운영보고
총학생회와 외부 회사 제휴
학생회를 위해 학생들이 저렴한 가격에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외부 회사와 제휴를 진행했습니다.
체력단련실 점검
교내 체력단련실 비품 및 기구 점검을 진행해 이후 개선방안을 학교측과 논의했습니다.
문화기획국 운영보고
시험기간 응원 이벤트
롯데리아 법적특임위원회로부터 햄버거실물 수령을 하여 시험기간 전 6일간 학생들을 위해 간식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사무국 운영보고
사무비품 관리
교내 단체에 사무비품을 대여하고 사무실 내부의 비품을 관리해 원할하게 총학생회가 운영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재정국 운영보고
회계상근 진행
회계 이체, 계좌 관리 등 회계 상근 업무를 진행했습니다.
결산안 작성
비대위 결산안을 작성해 발표 준비중에 있습니다.
디자인국 운영보고
롯데리아 간식이벤트 배너 제작
문화기획국에서 진행한 롯데리아 시험기간 간식이벤트를 위한 배너 제작을 했습니다.
정보국 운영보고
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 개발실로 교양분관을 이용하는 것에 대한 반대 의견 개진 및 대책 협의
교내 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 외주 개발 인력의 근무 공간을 위해 교양분관을 이용하는 것에 대한 반대 의견을 개진하였으며, 여러 방안을 제시하고 아래 두 가지에 최종 상호 합의하였습니다.
- 각 시험기간 3주 동안 창의관을 24시간 개방한다.
- 장영신학생회관에 그룹 스터디룸을 개설하는 것에 대한 비용을 지원받는다.
접근허가신청에 대한 모니터링 및 문제 상황 해결 요청
교내 방화벽 정책 변경이 최종 시행된 이후에 접근허가신청 일부 누락 문제, 신청자의 접근허가신청 현황 확인 불가 문제 등이 발견되어 이에 대한 해결을 요청하였고, 현재는 해결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학생회비 납부 관련 전산 처리
장학복지팀으로부터 외국인 추가 학생회비 공제자 명단이 전달되어 홈페이지에 반영하였습니다.
정기 서버 유지보수
상시 서버 모니터링, 서버 백업 현황 점검과 서버 장애 복구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의결문안
비상대책위원회 운영보고를 원안대로 접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