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19 제5차 전체학생대표자회의/안건지/보고안건23"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새 문서: *'''안건지작성일''' 2019.12.23 *'''안건지작성자''' 항공우주공학과 학생회장 강유주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개강파티=== 9월 2일 월요...) |
태그: 2017 원본 편집 |
||
(사용자 2명의 중간 판 2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 | 안건지작성일 2019.12.23. | |
− | + | ||
− | + | 안건지작성자 감사원장 김민재 | |
− | + | ||
− | + | 안건상정근거 학생회칙 제117조 | |
− | == | + | |
− | + | 학생회칙 제117조(업무 보고) | |
− | == | + | 전문기구장은 전학대회 정기회의에 다음 각 호의 사항을 보고하여야 한다. |
− | + | 1. 기구 구성 현황 | |
− | == | + | 2. 예산안 및 결산 |
− | + | 3. 사무실 및 시설물 보유 현황 | |
− | == | + | 4. 사업내역 및 사업계획 |
− | + | ||
− | + | ==기구 구성 현황== | |
− | + | 김민재 19 새내기과정학부 | |
− | + | 최선영 16 기술경영학부 | |
− | + | 김동영 17 생명화학공학과 | |
+ | 박기현 16 생명화학공학과 | ||
+ | 이아진 16 화학과 | ||
+ | 이윤지 17 생명과학과 | ||
+ | |||
+ | ==예산안== | ||
+ | https://drive.google.com/open?id=1MpqUqiLr9KcC78-tWaNGDE7KSCCoQ4jfV5NaCOWoUqo | ||
+ | |||
+ | 지난 정기 전학대회에서 2019 4분기, 2020 1분기 예산안을 한꺼번에 승인받았고, 그 이후로 변동이 없습니다. 이번 전학대회를 통해 추가로 승인받고자 하는 내역 또한 없습니다. | ||
+ | |||
+ | ==사무실 및 시설물 보유 현황== | ||
+ | |||
+ | ① 사무실 위치: 장영신 학생회관206호 | ||
+ | |||
+ | ② 비품 목록 | ||
+ | |||
+ | 컴퓨터, 1인용 책상, 금고, 5층 책장, 큰 책상, 의자, TV스크린, 매트리스, 손님용 의자, 냉장고, 칸막이, 계산기, 소화기, 프린터, 칠판, 옷걸이, 단프라박스 | ||
+ | |||
+ | ③소모품 목록 | ||
+ | |||
+ | 포스트잇, 필기구(볼펜, 형광펜 등), A4 및 노트, 프린터용 잉크, 빗자루, 보드마카, 각종 필기구, 집게 등 사무용품 | ||
+ | |||
+ | ==사업내역 및 사업계획== | ||
+ | |||
+ | ① 신입 감사위원 선발 | ||
+ | |||
+ | ② 상시 질의응답 | ||
+ | |||
+ | 피감기구-감사원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 및 메일을 통해 상시 질의응답이 가능하도록 함 | ||
+ | 19 상반기 자료 반출 | ||
+ | 피감기관 상시감사 | ||
+ | 신입 감사위원 교육을 위해 감사원이 다음 감사기간까지 보관하나, 요청시 바로 반환 | ||
+ | ⑤ LT 진행 | ||
+ | 회계감사 진행방식 숙지 및 매뉴얼과 평가기준 논의 및 최종 피드백 | ||
+ | ⑥ 정기회계감사 |
2019년 12월 23일 (월) 22:33 기준 최신판
안건지작성일 2019.12.23.
안건지작성자 감사원장 김민재
안건상정근거 학생회칙 제117조
학생회칙 제117조(업무 보고) 전문기구장은 전학대회 정기회의에 다음 각 호의 사항을 보고하여야 한다. 1. 기구 구성 현황 2. 예산안 및 결산 3. 사무실 및 시설물 보유 현황 4. 사업내역 및 사업계획
기구 구성 현황
김민재 19 새내기과정학부 최선영 16 기술경영학부 김동영 17 생명화학공학과 박기현 16 생명화학공학과 이아진 16 화학과 이윤지 17 생명과학과
예산안
https://drive.google.com/open?id=1MpqUqiLr9KcC78-tWaNGDE7KSCCoQ4jfV5NaCOWoUqo
지난 정기 전학대회에서 2019 4분기, 2020 1분기 예산안을 한꺼번에 승인받았고, 그 이후로 변동이 없습니다. 이번 전학대회를 통해 추가로 승인받고자 하는 내역 또한 없습니다.
사무실 및 시설물 보유 현황
① 사무실 위치: 장영신 학생회관206호
② 비품 목록
컴퓨터, 1인용 책상, 금고, 5층 책장, 큰 책상, 의자, TV스크린, 매트리스, 손님용 의자, 냉장고, 칸막이, 계산기, 소화기, 프린터, 칠판, 옷걸이, 단프라박스
③소모품 목록
포스트잇, 필기구(볼펜, 형광펜 등), A4 및 노트, 프린터용 잉크, 빗자루, 보드마카, 각종 필기구, 집게 등 사무용품
사업내역 및 사업계획
① 신입 감사위원 선발
② 상시 질의응답
피감기구-감사원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 및 메일을 통해 상시 질의응답이 가능하도록 함
19 상반기 자료 반출 피감기관 상시감사
신입 감사위원 교육을 위해 감사원이 다음 감사기간까지 보관하나, 요청시 바로 반환 ⑤ LT 진행 회계감사 진행방식 숙지 및 매뉴얼과 평가기준 논의 및 최종 피드백 ⑥ 정기회계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