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19 제3차 중앙운영위원회/안건지/보고안건2"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새 문서: * '''안건지작성일''' 2019.02.12. * '''안건지작성자''' *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
잔글 (총학생회장님이 학부총학생회:안건지 190215/보고안건2 문서를 학부총학생회:2019 제3차 중앙운영위원회/안건지/보고안건2 문서로 이동했습니다: 중운위 안건지/결과공고 정비) |
||
(다른 사용자 한 명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 |||
2번째 줄: | 2번째 줄: | ||
* '''안건지작성자''' | * '''안건지작성자''' | ||
*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 *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 ||
+ | |||
+ | ===2018 하반기 활동보고서 (완료)=== | ||
+ | 1월 22일까지의 이의제기 기간을 끝으로 정상적으로 사업 종료되었습니다. | ||
+ | ===2018 여름 - 2019 가을 지원금 신청 (진행 중)=== | ||
+ | 제출된 서류 항목 중 별도 검토가 필요한 교통비, 식비, 5만원 이상의 물품 구입 등에 대해 운영위원회에서 검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
+ | ==='''2019 전기 새내기 새로배움터''' 동아리 박람회 기획=== | ||
+ | 새내기 학생회화 협의하여 동아리 박람회를 기획하고있습니다. 동아리 부스 52개, 분과 통합 부스 1개, 비동아리 단체 부스 3개, 총 56개 단체 부스가 운영될 예정입니다. 부스 외 세미나 5개 동아리, 버스킹 2개 동아리, 전시 2개 동아리, 외부 부스 2개 동아리가 참여합니다. | ||
+ | |||
+ | ==='''2019 전기 동아리 소개백서 제작'''=== | ||
+ | 69개 동아리의 동아리 소개를 제출받아 소개백서를 제작하고있습니다. | ||
+ | ==='''의결기구 개최(상시)'''=== | ||
+ | 운영위원회, 확대운영위원회, 전체동아리대표자회의 등 회칙에 명시된 의결기구가 주기적으로 개최되어 동아리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동아리연합회의 앞으로의 진행 방향에 대해 논의하였습니다. 보고가 필요한 논의사항은 위의 별도 항목을 통해 모두 보고되었습니다. | ||
+ | ==='''사무실 상근 진행(상시)'''=== | ||
+ | 이젤 대여, 공용공간 상시 사용 예약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동아리들의 문의을 받기 위해 학부 동아리연합회 사무실 상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을학기 상근 시간은 17~19시였습니다. 상근 시간 중에는 아래와 같은 업무를 시행합니다. | ||
+ | *방문자 응대 | ||
+ | *공용공간 상시 사용 예약 접수 | ||
+ | *이젤 대여 | ||
+ | *활동확인서 발급 안내 | ||
+ | *사무실 청소 | ||
+ | *문의 접수 | ||
+ | *인쇄 신청한 홍보물 수령 안내 | ||
+ | *기타 서류 업무 | ||
+ | *기타 방문자 응대 업무 | ||
+ | ==='''이젤 대여 사업(상시)'''=== | ||
+ | 학내 건전한 대학 문화 건설을 위해 이젤 대여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
+ | ==='''홍보물 인쇄 사업(상시)'''=== | ||
+ | 학내 동아리 홍보물 활성화를 동아리 활동이 학생 사회에 널리 알려지는 것을 목적으로 홍보물 인쇄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
+ | ==='''활동확인서 발급 사업(상시)'''=== | ||
+ | 본회에 등록된/등록되었던 동아리, 분과학생회장, 회장단, 집행부에 대해 활동확인서를 발급하고 있습니다. |
2019년 10월 4일 (금) 21:43 기준 최신판
- 안건지작성일 2019.02.12.
- 안건지작성자
- 안건상정근거 정기보고
2018 하반기 활동보고서 (완료)
1월 22일까지의 이의제기 기간을 끝으로 정상적으로 사업 종료되었습니다.
2018 여름 - 2019 가을 지원금 신청 (진행 중)
제출된 서류 항목 중 별도 검토가 필요한 교통비, 식비, 5만원 이상의 물품 구입 등에 대해 운영위원회에서 검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9 전기 새내기 새로배움터 동아리 박람회 기획
새내기 학생회화 협의하여 동아리 박람회를 기획하고있습니다. 동아리 부스 52개, 분과 통합 부스 1개, 비동아리 단체 부스 3개, 총 56개 단체 부스가 운영될 예정입니다. 부스 외 세미나 5개 동아리, 버스킹 2개 동아리, 전시 2개 동아리, 외부 부스 2개 동아리가 참여합니다.
2019 전기 동아리 소개백서 제작
69개 동아리의 동아리 소개를 제출받아 소개백서를 제작하고있습니다.
의결기구 개최(상시)
운영위원회, 확대운영위원회, 전체동아리대표자회의 등 회칙에 명시된 의결기구가 주기적으로 개최되어 동아리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동아리연합회의 앞으로의 진행 방향에 대해 논의하였습니다. 보고가 필요한 논의사항은 위의 별도 항목을 통해 모두 보고되었습니다.
사무실 상근 진행(상시)
이젤 대여, 공용공간 상시 사용 예약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동아리들의 문의을 받기 위해 학부 동아리연합회 사무실 상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을학기 상근 시간은 17~19시였습니다. 상근 시간 중에는 아래와 같은 업무를 시행합니다.
- 방문자 응대
- 공용공간 상시 사용 예약 접수
- 이젤 대여
- 활동확인서 발급 안내
- 사무실 청소
- 문의 접수
- 인쇄 신청한 홍보물 수령 안내
- 기타 서류 업무
- 기타 방문자 응대 업무
이젤 대여 사업(상시)
학내 건전한 대학 문화 건설을 위해 이젤 대여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홍보물 인쇄 사업(상시)
학내 동아리 홍보물 활성화를 동아리 활동이 학생 사회에 널리 알려지는 것을 목적으로 홍보물 인쇄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활동확인서 발급 사업(상시)
본회에 등록된/등록되었던 동아리, 분과학생회장, 회장단, 집행부에 대해 활동확인서를 발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