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19 제3차 전체학생대표자회의/안건지/보고안건6"의 두 판 사이의 차이
태그: 2017 원본 편집 |
태그: 2017 원본 편집 |
||
23번째 줄: | 23번째 줄: | ||
b. 추첨 및 참여 이벤트 | b. 추첨 및 참여 이벤트 | ||
− | - 새프디와의 논의를 통해 새내기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새내기들의 축제 참여 유도를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 + | - 새프디와의 논의를 통해 새내기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새내기들의 축제 참여 유도를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합산된 결과로 새내기 반별 마일리지에 반영되었습니다. |
− | - 전체 추첨 이벤트는 팀 대항전으로 이루어져, 전동킥보드, 에어팟, 냉장고, 마사지기, 베스타 상품권 등의 | + | - 전체 추첨 이벤트는 팀 대항전으로 이루어져, 전동킥보드, 에어팟, 냉장고, 마사지기, 베스타 상품권 등의 상품을 지급하였습니다. |
c. 컨텐츠 공모전 진행 | c. 컨텐츠 공모전 진행 | ||
47번째 줄: | 47번째 줄: | ||
e. 무대 프로그램 진행 - 무대 프로그램 신청자가 24시간 내에 20팀이 넘어 선착순으로 뽑아 진행하였고,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 e. 무대 프로그램 진행 - 무대 프로그램 신청자가 24시간 내에 20팀이 넘어 선착순으로 뽑아 진행하였고,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 ||
− | f. 프린지 및 썸 - 프린지 10팀, 썸 5팀 참여하였습니다. | + | f. 프린지 및 썸 - 프린지 10팀, 썸 5팀 참여하였습니다. |
'''<br />''' | '''<br />''' | ||
56번째 줄: | 56번째 줄: | ||
- 계약 조건 : 카이스트 10% 이상 | - 계약 조건 : 카이스트 10% 이상 | ||
− | - 150장 지급 받아, 학우들에게 나누어 | + | - 150장 지급 받아, 학우들에게 나누어 주었습니다. |
b. 대여 업체 : 라온 컴퍼니 | b. 대여 업체 : 라온 컴퍼니 | ||
62번째 줄: | 62번째 줄: | ||
- 최종 대여 물품: 천막 41, 몽고 천막 3, 직각 테이블 120, 의자 260개, 포장마차 세트 154 | - 최종 대여 물품: 천막 41, 몽고 천막 3, 직각 테이블 120, 의자 260개, 포장마차 세트 154 | ||
− | - 주점 대여료를 낮추기 위해 포장 마차 세트를 사용, 주점의 경우 전체 대여료가 작년 대비 평균 30%이상 | + | - 주점 대여료를 낮추기 위해 포장 마차 세트를 사용, 주점의 경우 전체 대여료가 작년 대비 평균 30%이상 감소하였습니다. |
− | - 낮 부스의 경우도 | + | - 낮 부스의 경우도 대여료를 감소하여 학우들의 참여를 도왔습니다. |
'''<br />''' | '''<br />''' | ||
70번째 줄: | 70번째 줄: | ||
a.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 a.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 ||
− | - 교분 이벤트( 4/11- 4/20), 오프라인 이벤트( 페이스북 포토 카드 및 포춘 쿠키 인증 이벤트) | + | - 교분 이벤트( 4/11- 4/20), 오프라인 이벤트( 페이스북 포토 카드 및 포춘 쿠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
− | - 온라인( 전체 프리뷰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 + | - 온라인( 전체 프리뷰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
b. 기타 홍보 | b. 기타 홍보 | ||
− | - | + | - 컵홀더를 제작하여 교내 카페에서 (뚜레쥬르, 오가다, 카페그랑) 나누어주었습니다. |
− | - 홍보 | + | - 홍보 부스를 제작하여 창의관 내부 및 축제 당일 활용하였습니다. |
c. 기념품 제작 | c. 기념품 제작 | ||
− | - 보틀 400개, 스티커 500세트(총 3000개), 화일 1000개, 포토 카드 | + | - 보틀 400개, 스티커 500세트(총 3000개), 화일 1000개, 포토 카드 1000개를 제작하여 학우들에게 나누어주었습니다. |
== '''2019 상반기 행사준비위원회 결산안''' == | == '''2019 상반기 행사준비위원회 결산안''' == |
2019년 10월 2일 (수) 15:21 판
2019 태울석림제 (2019.5.14 ~2019.5.16) 결과 보고
1) 전체 결과 보고
1. 차량 통제 - 3일간 음주자의 안전 및 가수로부터의 사고 예방을 위해 정문으로부터 창의관, 본관까지의 길을 통제하였습니다. 축제 기간 동안 캠퍼스 폴리스와 함께 7시반 ~11시반 까지 진행되었으며 이는 일주일 전 미리 공지되었습니다.
2. 안전 관리 - 각 부스 근처에 총 12개의 소화기를 매일 설치하였음. - 주류 관련 사고를 막기 위해 3일간 밤 7시 ~ 새벽 3시까지 안전근로와 함께 캠퍼스 순찰을 진행, 사고 발생시 위원장 혹은 대외협력 팀장을 통해 캠퍼스 폴리스 및 학교와의 연락을 통해 해결하였음.
3. 참여 단체 - 하루 최대 참여 수 : 낮부스 27팀, 주점 5팀, 버스킹 1팀, 상효 부스 4개, 컨텐츠 공모전 3팀
2) 낮프로그램팀 결과 보고
a. 4가지 프로그램 부스 진행
- 음식 부스 (콜팝 치킨): 동아리 부스 참여 후 받은 스티커를 통해 받을 수 있었으며 약 800 명 정도 참여하였습니다.
- 게임부스 (앵그리 피그, 돼굴돼굴 볼링 부스, 물총 부스): 3가지 게임 부스를 통해 1000명 정도 참여하였고, 약 450명이 상품을 받았습니다.
b. 추첨 및 참여 이벤트
- 새프디와의 논의를 통해 새내기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새내기들의 축제 참여 유도를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합산된 결과로 새내기 반별 마일리지에 반영되었습니다.
- 전체 추첨 이벤트는 팀 대항전으로 이루어져, 전동킥보드, 에어팟, 냉장고, 마사지기, 베스타 상품권 등의 상품을 지급하였습니다.
c. 컨텐츠 공모전 진행
- 3월 22일 (금) ~ 4월 21일 (일) 동안 지원 받아, 프로그램 지원금 및 회식비를 지원 받는 팀을 모집하였습니다.
- 학우들에게 축제 기간 동안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부스를 진행하고자 모집하였으며 총 7개의 팀이 참여하여 진행하였습니다.
3) 무대팀 결과 보고
a. 라온이라는 새로운 무대 업체를 사용하였습니다.
b. 카이존을 설치하였고, 대형 사다리 및 높은 의자와 카메라 촬영 등의 문제가 발생하여 가이드 라인 작성 후 모두 제제 조취하였습니다. 카이존 관리가 부족했다는 피드백을 바탕으로 철저한 검사를 진행하였고, 카이존 내 외부인의 출입이 거의 없었습니다.
c. 가수 - 버블사운드, 픽보이, 폴킴, 아이콘, 여자 아이들 까지 총 5팀의 팀을 섭외하였습니다.
d. 베리어 존 진행 - 포탈 공지 및 face book 공지를 통해 신청 받았고 2명이 사용하였습니다.
e. 무대 프로그램 진행 - 무대 프로그램 신청자가 24시간 내에 20팀이 넘어 선착순으로 뽑아 진행하였고,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f. 프린지 및 썸 - 프린지 10팀, 썸 5팀 참여하였습니다.
4) 대협팀 결과보고
a. 푸드트럭 업체 : 베스트 푸드트럭
- 계약 조건 : 카이스트 10% 이상
- 150장 지급 받아, 학우들에게 나누어 주었습니다.
b. 대여 업체 : 라온 컴퍼니
- 최종 대여 물품: 천막 41, 몽고 천막 3, 직각 테이블 120, 의자 260개, 포장마차 세트 154
- 주점 대여료를 낮추기 위해 포장 마차 세트를 사용, 주점의 경우 전체 대여료가 작년 대비 평균 30%이상 감소하였습니다.
- 낮 부스의 경우도 대여료를 감소하여 학우들의 참여를 도왔습니다.
5) 홍보팀 결과보고
a.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 교분 이벤트( 4/11- 4/20), 오프라인 이벤트( 페이스북 포토 카드 및 포춘 쿠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 온라인( 전체 프리뷰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b. 기타 홍보 - 컵홀더를 제작하여 교내 카페에서 (뚜레쥬르, 오가다, 카페그랑) 나누어주었습니다. - 홍보 부스를 제작하여 창의관 내부 및 축제 당일 활용하였습니다.
c. 기념품 제작 - 보틀 400개, 스티커 500세트(총 3000개), 화일 1000개, 포토 카드 1000개를 제작하여 학우들에게 나누어주었습니다.
2019 상반기 행사준비위원회 결산안
결산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2019 행사준비위원회 여름 LT
행사준비위원회는 2019년 8월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여름LT를 진행하였습니다.
25명 중 22명이 참여하였고, 회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칙 개정
개정사항 없습니다.
행사준비위원회 가을학기 일정 편성
위원장단 및 단장단 선출 일정 확정
가을축제 날짜 확정: 2019.11.13 (수)
상상효과 정모 및 전체 회의 일정 확정
2019 가을 학생문화제 논의
가을 학생문화제 방향성 토의 컨셉, 2020년 봄축제와 학생문화제의 예산 분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