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19 제13차 중앙운영위원회/안건지/보고안건24

카이스트 백과사전
< 학부총학생회:2019 제13차 중앙운영위원회‎ | 안건지
중앙집행위원회 (토론 | 기여)님의 2019년 9월 21일 (토) 23:13 판 (About KAMF)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태풍 관련 대비

태풍 관련 대비

3시간 단위로 행사 진행 여부를 결정하여 진행하겠습니다. 각 시간대 20분 전(11시 40분 / 14시 40분 / 17시 40분 / 20시 40분)의 기상청 예보를 확인하고, 대전광역시에 경보(호우, 강풍, 태풍 포함)가 발효된 경우 해당 시간대의 행사를 취소할 계획입니다.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중 경보가 발효될 경우, 해당 시간대의 행사를 취소할 생각이나 행사 당일의 진행 사항을 확인하여 결정할 생각입니다.

다만, 스포츠컴플렉스에 계신 부들의 경우 경보 해제까지 1층 주경기장 내에 머무르실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과 스포츠컴플렉스의 안정성을 고려하였을 때 주의보는 그에 대한 대비를 하기에 충분하다는 판단 하에 경보를 그 위험 사항으로 결정한 사항이라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http://gb119.go.kr/disaster/disaster.do?m1=02&m2=01, 주의보/경보

https://www.weather.go.kr/weather/warning/standard.jsp, 국민행동요령-자연재난)

행사 시간을 쪼개어 진행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낮 시간에 경보가 발효되었다 상황이 호전되어 정상적인 행사 진행이 가능하지만, 행사 전면 취소를 결정하여 밤 시간대의 가수 공연을 포기하는 상황’을 방지하기 위한 결정이라는 점과 3시간 단위로 시간을 쪼갠 것은, 부스 운영과 가수 공연을 최대한 진행할 수 있는 시간단위를 고민하였으며 금요일 18시, 토요일 17시에 부스 운영이 끝나고 가수 공연이 시작된다는 점을 고려한 결정이라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행사 진행

KAIST 학생 신문과 인터뷰를 진행하였고 KAIST Herald 와 영어 인터뷰 (단장 강동재, 18학번 기술경영학부) 를 진행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KAIST 학생 신문에서 인터뷰 회지가 발행되었고 The KAIST Herald 에서 영어 인터뷰와 사진 및 단체에 대한 이야기가 진행되었습니다.

결산안

푸드트럭 및 문화자치위원회의 지원에 관하여, 2019 KAMF 기획특임위원회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태풍으로 인한 본회의 진행 변경사항과 문화자치위원회의 진행사항에 관하여,

변경된 사항(부스 3면 설치 등)과 새롭게 추가된 사항에 대해 보고드리겠습니다. 문화자치위원회로부터, 2019 KAMF 부스당 천막 설치 비용과 KAIST 부스별 운영 비용 지원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