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뀜

23번째 줄: 23번째 줄:  
b. 추첨 및 참여 이벤트
 
b. 추첨 및 참여 이벤트
   −
- 새프디와의 논의를 통해 새내기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새내기들의 축제 참여 유도를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주 목요일 합산하여 새프디에게 결과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
- 새프디와의 논의를 통해 새내기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새내기들의 축제 참여 유도를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합산된 결과로 새내기 반별 마일리지에 반영되었습니다.
   −
- 전체 추첨 이벤트는 팀 대항전으로 이루어져, 전동킥보드, 에어팟, 냉장고, 마사지기, 베스타 상품권 등의 상품이 지급될 에정입니다.
+
- 전체 추첨 이벤트는 팀 대항전으로 이루어져, 전동킥보드, 에어팟, 냉장고, 마사지기, 베스타 상품권 등의 상품을 지급하였습니다.
    
c. 컨텐츠 공모전 진행
 
c. 컨텐츠 공모전 진행
47번째 줄: 47번째 줄:  
e. 무대 프로그램 진행 - 무대 프로그램 신청자가 24시간 내에 20팀이 넘어 선착순으로 뽑아 진행하였고,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e. 무대 프로그램 진행 - 무대 프로그램 신청자가 24시간 내에 20팀이 넘어 선착순으로 뽑아 진행하였고,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
f. 프린지 및 썸 - 프린지 10팀, 썸 5팀 참여하였습니다.
+
f. 프린지 및 썸 - 프린지 10팀, 썸 5팀 참여하였습니다.  
    
'''<br />'''
 
'''<br />'''
56번째 줄: 56번째 줄:  
- 계약 조건 : 카이스트 10% 이상  
 
- 계약 조건 : 카이스트 10% 이상  
   −
- 150장 지급 받아, 학우들에게 나누어 주었음.
+
- 150장 지급 받아, 학우들에게 나누어 주었습니다.
    
b. 대여 업체 : 라온 컴퍼니
 
b. 대여 업체 : 라온 컴퍼니
62번째 줄: 62번째 줄:  
- 최종 대여 물품: 천막 41, 몽고 천막 3, 직각 테이블 120, 의자 260개, 포장마차 세트 154
 
- 최종 대여 물품: 천막 41, 몽고 천막 3, 직각 테이블 120, 의자 260개, 포장마차 세트 154
   −
- 주점 대여료를 낮추기 위해 포장 마차 세트를 사용, 주점의 경우 전체 대여료가 작년 대비 평균 30%이상 감소하였음.
+
- 주점 대여료를 낮추기 위해 포장 마차 세트를 사용, 주점의 경우 전체 대여료가 작년 대비 평균 30%이상 감소하였습니다.
   −
- 낮 부스의 경우도 대여료 감소함.
+
- 낮 부스의 경우도 대여료를 감소하여 학우들의 참여를 도왔습니다.
    
'''<br />'''
 
'''<br />'''
70번째 줄: 70번째 줄:     
a.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a.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 교분 이벤트( 4/11- 4/20), 오프라인 이벤트( 페이스북 포토 카드 및 포춘 쿠키 인증 이벤트)
+
- 교분 이벤트( 4/11- 4/20), 오프라인 이벤트( 페이스북 포토 카드 및 포춘 쿠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
- 온라인( 전체 프리뷰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
- 온라인( 전체 프리뷰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b. 기타 홍보
 
b. 기타 홍보
- 컵홀더 제작( 뚜레쥬르, 오가다, 카페그랑)
+
- 컵홀더를 제작하여 교내 카페에서 (뚜레쥬르, 오가다, 카페그랑) 나누어주었습니다.
- 홍보 부스 제작
+
- 홍보 부스를 제작하여 창의관 내부 및 축제 당일 활용하였습니다.
    
c. 기념품 제작
 
c. 기념품 제작
- 보틀 400개, 스티커 500세트(총 3000개), 화일 1000개, 포토 카드 1000개
+
- 보틀 400개, 스티커 500세트(총 3000개), 화일 1000개, 포토 카드 1000개를 제작하여 학우들에게 나누어주었습니다.
    
== '''2019 상반기 행사준비위원회 결산안''' ==
 
== '''2019 상반기 행사준비위원회 결산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