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총학생회:2019 제11차 중앙운영위원회/안건지/보고안건1"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카이스트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잔글 (목차 제거)
태그: 2017 원본 편집
 
1번째 줄: 1번째 줄:
 
__NOTOC__
 
__NOTOC__
 
== 위원장단 ==
 
== 위원장단 ==
 +
 +
=== 4차 위탁업체 선정위원회(7/24) ===
 +
W2 2층 식당을 운영하던 페퍼스 레스토랑이 철수함에 따라 2019년 가을학기부터 영업을 시작할 새로운 업체의 입찰 심사 진행.
 +
 +
=== 2019년 제3차 학사연구심의위원회(7/30) ===
 +
 +
=== 과학기술원 회장단 연석회의(8/2) ===
 +
 +
=== 전문연구요원 ===
 +
 +
=== 취업박람회 ===
 +
 +
=== 졸업준비위원회 ===
 +
 +
=== 소통 TF 설치 ===
 +
 +
=== 롯데리아 재계약 ===
 +
 +
=== KAMF ===
 +
 +
=== 학생사회 역사 편찬(가칭) ===
 +
 +
=== 리더십 마일리지 ===
 +
 +
=== 회칙개정 ===
 +
 +
=== 대학평의원회 ===
  
 
== 총무실 ==
 
== 총무실 ==
11번째 줄: 38번째 줄:
  
 
=== 중앙회계지원금 3개년 추이 조사 ===
 
=== 중앙회계지원금 3개년 추이 조사 ===
효율적인 집행조정위원회 회의를 위하여, 학부총학생회 산하 각 단체에서 지급받은 중앙회계지원금 3개년 추이를 조사하여 위원장님께 전달하였습니다.
+
효율적인 집행조정위원회 회의를 위하여, 학부 총학생회 산하 각 단체에서 지급받은 중앙회계지원금 3개년 추이를 조사하여 위원장님께 전달하였습니다.
  
 
== 집행지원실 ==
 
== 집행지원실 ==
58번째 줄: 85번째 줄:
  
 
=== 해외연수 관련 업무 진행 ===
 
=== 해외연수 관련 업무 진행 ===
* 여행사 측과 견적 최종 논의 완료. 계약을 진행함
+
여행사 측과 견적 최종 논의 완료. 계약을 진행함
* 학생지원팀 측에 관련 서류 및 공문 발송의 절차를 거침.
+
 
* 8월 19일 - 8월 23일의 4박 5일의 기간 동안 대만 해외연수 (비대위 인원 12명 포함 총 26명 다녀옴.)
+
학생지원팀 측에 관련 서류 및 공문 발송의 절차를 거침.
 +
 
 +
8월 19일 - 8월 23일의 4박 5일의 기간 동안 대만 해외연수 (비대위 인원 12명 포함 총 26명 다녀옴.)
  
=== 디자인팀의 새내기새로배움터 안내 책자 제작 협조. 국제사무국은 내용 검토 및 번역과 관련된 업무를 맡아서 진행. ===
+
=== 디자인팀의 새내기새로배움터 안내 책자 제작 협조 ===
 +
국제사무국은 내용 검토 및 번역과 관련된 업무를 맡아서 진행.
  
 
== 디자인팀 ==
 
== 디자인팀 ==

2019년 8월 29일 (목) 22:15 기준 최신판

위원장단

4차 위탁업체 선정위원회(7/24)

W2 2층 식당을 운영하던 페퍼스 레스토랑이 철수함에 따라 2019년 가을학기부터 영업을 시작할 새로운 업체의 입찰 심사 진행.

2019년 제3차 학사연구심의위원회(7/30)

과학기술원 회장단 연석회의(8/2)

전문연구요원

취업박람회

졸업준비위원회

소통 TF 설치

롯데리아 재계약

KAMF

학생사회 역사 편찬(가칭)

리더십 마일리지

회칙개정

대학평의원회

총무실

G Suite 도입

학부 총학생회에 G Suite를 도입하려고 합니다. 학부 총학생회가 비영리 임의단체로 등록되어 있음을 이용하여 무료 솔루션을 사용하고자 하였으나, 비영리 임의단체는 해당되지 않음을 확인하게 되어 금액을 지불하고 사용할 예정입니다.

전문연구요원토론회 참석

7월 23일 화요일 국회에서 열린 전문연구요원 토론회에 참석하였습니다.

중앙회계지원금 3개년 추이 조사

효율적인 집행조정위원회 회의를 위하여, 학부 총학생회 산하 각 단체에서 지급받은 중앙회계지원금 3개년 추이를 조사하여 위원장님께 전달하였습니다.

집행지원실

STadium 기획참여

11월 9일 포항공과대학에서 진행되는 제3회 STadium의 종목 및 프로그램 구체화

내부 업무 관리 시스템 도입

집행 수칙 개선 및 내부 업무 설명서 작성

위원장단 사무 보조

정책국

전문연 감축대응 특별위원회 1차 회의 참석

들개 안전문제 관련 안전팀 방문

가을학기 시작 시 통합 설문조사 준비

벚꽃기간 특별근로 설치 장학복지팀에 안건지 제출 및 논의

리더십 마일리지 지급 관련 논의

생리공결제 논의

복지국

위탁업체 선정위원회에 참석

제휴

하늘안과와 미팅을 통해 제휴 중간점검을 진행하였습니다.

사무국

총학생회실 상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중앙운영위원회 및 전체학생대표자회의 속기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각종 총학생회 인증서를 발급합니다.

총학생회실 창고의 청소 및 리모델링을 진행하였습니다.

학부총학생회 게시판 정비 준비중에 있습니다.

국제사무국

해외연수 관련 업무 진행

여행사 측과 견적 최종 논의 완료. 계약을 진행함

학생지원팀 측에 관련 서류 및 공문 발송의 절차를 거침.

8월 19일 - 8월 23일의 4박 5일의 기간 동안 대만 해외연수 (비대위 인원 12명 포함 총 26명 다녀옴.)

디자인팀의 새내기새로배움터 안내 책자 제작 협조

국제사무국은 내용 검토 및 번역과 관련된 업무를 맡아서 진행.

디자인팀

상시업무

내부 국서 및 TF에서 요청하는 디자인 자료 작업을 상시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KAMF

캄프 기획단에 필요한 디자인 작업을 비상대책위원회 디자인팀이 도와주면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새내기새로배움터 안내책자

8월 28-29일에 있는 새내기 새로배움터에서 새내기들한테 나누어드릴 안내책자를 제작 완료하여 인쇄 및 전달을 위해 새내기새로배움터 기획단에게 넘겼습니다.

상시모집 홍보용 포스터

새 학기를 맞이하여 비상대책위원회가 상시모집 중이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홍보용 포스터를 제작했습니다.

정보팀

상근 관리 및 회의 출석부를 비롯한, 총학생회 내부용 페이지 작업 돌입

총학생회와 산하 단체들을 소개하는 모든 페이지(외부페이지) 작업을 먼저 하려 했으나, 각 페이지에서 요구될 완성도적인 측면에서 내부페이지를 먼저 작업해 경험을 쌓는게 중요하다고 판단

서버 기본 세팅 작업 완료

회계팀

상시 업무(회계감사자료 작성)

상반기 회계 마감  ~9.1

상반기 회계 감사자료 제출일 9.4~9.6

KAMF, 해외연수 등 본회계 관련 회계 처리

3월 격려금 지급 중 학생회비 계좌에서 이체한 사실을 발견함

당시(3월 격려금 지급일, 3.20) 학생회비 총액이 확정되지 않아 학생회비 계좌에서 격려기금 계좌로 격려금 이체를 진행하지 못함

이에 격려기금 계좌의 잔액 부족으로 3월 격려금을 학생회비 계좌에서 이체를 하였던 회계적 문제 확인(학생회칙 180조 : 격려기금은 타 회계와 독립적으로 운용되어야 한다)

비상대책위원회 하반기 예산안 작성 준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