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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경기'''
 
'''과학경기'''
* 해킹 : 해킹동아리 Gon과 협력하여 선수단을 선발하였고, 12명의 선수가 출전하여 20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N5에서 경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올해 리브캣이라는 해킹 크루를 섭외하여 포스텍과 반반씩 출제비를 지불하였습니다. 경기 결과는 13:17으로 카이스트가 승리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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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킹 - 해킹동아리 Gon과 협력하여 선수단을 선발하였고, 12명의 선수가 출전하여 20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N5에서 경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올해 리브캣이라는 해킹 크루를 섭외하여 포스텍과 반반씩 출제비를 지불하였습니다. 경기 결과는 13:17으로 카이스트가 승리하였습니다.
* 과학퀴즈 : 총 6명의 선수단을 선발하였습니다. 올해의 경우 처음으로 외국인 학우들을 대상으로 관람 유도를 높이기 위해 문제 출제를 한/영으로 동시에 요청하였습니다. 경기 프로그램은 포스텍 학우분을 통해 외주를 맡겼으며, 최종 스코어는 2150 : 1150으로 카이스트가 패배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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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학퀴즈 - 총 6명의 선수단을 선발하였습니다. 올해의 경우 처음으로 외국인 학우들을 대상으로 관람 유도를 높이기 위해 문제 출제를 한/영으로 동시에 요청하였습니다. 경기 프로그램은 포스텍 학우분을 통해 외주를 맡겼으며, 최종 스코어는 2150 : 1150으로 카이스트가 패배하였습니다.
* AI : 작년부터 후원해주신 넷마블 업체에 인턴으로 갔던 포스텍 동아리 G-force와 넷마블이 협업하여 올해 게임 출제를 맡아주셨습니다. 5선 3승제 승리가 원칙이지만 선수단 부족으로 몰수패 위기가 있었으나, 선수단 3명으로 코드 5개를 제출하여 3:2로 카이스트가 패배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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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I - 작년부터 후원해주신 넷마블 업체에 인턴으로 갔던 포스텍 동아리 G-force와 넷마블이 협업하여 올해 게임 출제를 맡아주셨습니다. 5선 3승제 승리가 원칙이지만 선수단 부족으로 몰수패 위기가 있었으나, 선수단 3명으로 코드 5개를 제출하여 3:2로 카이스트가 패배하였습니다.
 
'''운동경기'''
 
'''운동경기'''
* 축구 : 원운동장에서 15:30-17:30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축구에 필요한 천막, 의자, 테이블들을 응원제 진행 때 미리 운반하였습니다. 경기 결과는 1:1 동점으로 승부차기를 진행하여 3:1로 패배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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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축구 - 원운동장에서 15:30-17:30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축구에 필요한 천막, 의자, 테이블들을 응원제 진행 때 미리 운반하였습니다. 경기 결과는 1:1 동점으로 승부차기를 진행하여 3:1로 패배하였습니다.
* E-sports : 20:30-22:30까지 진행되었으며, 선수들은 각교 담당자와 함께 피씨방으로 이동하였고 현장 무대 스크린을 통해 VOK와 중계를 진행하였습니다. 3판 2선승제로 2판을 먼저 승리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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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sports - 20:30-22:30까지 진행되었으며, 선수들은 각교 담당자와 함께 피씨방으로 이동하였고 현장 무대 스크린을 통해 VOK와 중계를 진행하였습니다. 3판 2선승제로 2판을 먼저 승리하였습니다.
* 야구 : 학부운동장에서 10:00-13:00까지 진행되었습니다. 경기 결과는 5:9로 카이스트가 패배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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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야구 - 학부운동장에서 10:00-13:00까지 진행되었습니다. 경기 결과는 5:9로 카이스트가 패배하였습니다.  
* 농구 : 16:30-18:30까지 진행되었습니다. 60대 67로 카이스트가 패배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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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농구 - 16:30-18:30까지 진행되었습니다. 60대 67로 카이스트가 패배하였습니다.
 
또한 안전사고를 우려하여 장학복지팀의 의료진 요청을 하였으나 인력 부족으로 인해 외부 의료진을 섭외하였습니다.
 
또한 안전사고를 우려하여 장학복지팀의 의료진 요청을 하였으나 인력 부족으로 인해 외부 의료진을 섭외하였습니다.